오늘(8일)부터 19일까지 제8회 호주 어학연수생을 모집한다.

호주 맬번시 소재 RMIT 대학에서 실시되는 이번 어학 연수는 내년 1월 10일부터 16일까지 홈스테이 적응 기간을 거친 뒤 1월 17일부터 2월 18일까지 5주간 이뤄진다.

연수 참가 인원은 20명이며 경비의 42%를 학교에서 지원해주므로 167만원 가량만을 본인이 부담하며 연수 후 개인별 수료증 발급은 물론 2학점도 인정된다. 이번 호주 어학연수생은 지난 학기와 달리 RMIT 대학에서 실시하는 Level Test의 성적순으로 선발하며 세계교육기행 및 호주어학연수, 해외 인턴쉽 과정 참가 경력자는 대상에서 제외된다.

호주어학연수 프로그램에 관해 학생지원과(과장:우진환)에서 실시한 설문조사 결과 연수프로그램에 대한 만족도는 72%로 나타났으며 미흡했다는 의견은 0%로 나타나 학생들의 어학실력에 크게 도움이 되고 있다는 것이 학생지원과측의 의견이다.

또한 박충진 학생지원과 복지계장은 “중앙인 양성 프로그램으로 국제화, 세계화에 부응하기 위한 특화사업의 일환이다”고 어학 연수 사업의 효과를 설명했다.  자세한 사항은 학생지원과 홈페이지(http://student.cau.ac.kr)와 (031-670-3390,3392)로 문의 가능하다.

중대신문의 모든 기사 및 이미지, 동영상 등은 본사와의 계약없이 전문 또는 일부의 전재를 금합니다. 중대신문 정보의 복사 인쇄는 개인적인 참고나 교육 목적 등 비영리적 목적에 한해 예외적으로 허용되며 개인적, 비영리적 목적의 이용도 결과물에 반드시 'ⓒ 중대신문'이라는 출처를 명시해야 합니다.

저작권자 © 중대신문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