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86주년 개교기념식이 오는 11일 오전 10시30분 중앙문화예술관 대극장에서 열린다. 이날 기념식에서는 ▲영년근속상 ▲교원 공로·교육·학술상 ▲명예박사학위 ▲직원 공로상 ▲중앙언론문화상이 주어진다.

박명수 총장과 김희수 이사장, 서청원 동창회장(정경대 정치외교학과 67년 졸)이 참석한 가운데 영년근속자 231명에게 표창이 주어지며 명단은 이달 11일자 중대신문 3면 하단 공고를 참조하면 된다.

 올해 교원 공로상에는 최홍규 교수(문과대 영어영문학과), 김창근 교수(산업대 동물자원학과), 교원 교육상에는 백훈 교수(사회대 국제관계학과), 조인선 교수(음대 작곡과), 교원 학술상에는 유진 교수(사범대 체육교육과), 리대룡 교수(정경대 광고홍보학과), 천영진 교수(약대 약학부), 이경희 교수(생활대 주거학과)가 선정되었다.

또한 NAM 빌딩관리회사 남상용 회장과 동조그룹 천성호 회장(경영대 경영학과 63학번)에게 명예박사 학위가 수여된다.

직원공로상 약대 이호남 행정실장을 비롯한 14명이 수상하며, 중앙언론문화상에는 방송부문 EBS 고석만 사장을 비롯한 신문, 광고, 출판 부문의 시상이 이루어진다.

개교기념식 후에는 제1캠퍼스 교수연구동 및 체육관 신축건물 준공식이 건물 전면광장에서 진행된다. 준공식에서는 기부자 벽화 제막식이 치러진다.

한편 개교기념식 행사에 앞서 오전 8시에는 학교 설립자인 승당 임영신 선생을 기리기 위한 묘소 개별 참배식이 있을 예정이다.

중대신문의 모든 기사 및 이미지, 동영상 등은 본사와의 계약없이 전문 또는 일부의 전재를 금합니다.  중대신문 정보의 복사 인쇄는 개인적인 참고나 교육 목적 등 비영리적 목적에 한해 예외적으로 허용되며 개인적, 비영리적 목적의 이용에도 결과물에 반드시 'ⓒ 중대신문'라는 출처를 명시해야 합니다.

저작권자 © 중대신문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