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수협의회(회장:고성삼, 경영대 경영학부 교수)에서 진행하는 제12대 총장후보자선거 일정이 오는 22일 임원회의를 통해 확정될 예정이다. 지난 8일 결정된 총장후보자 선거일과 공개토론회 장소 및 일시가 임원들의 마지막 추인을 남겨놓고 있는 것이다.

선거일정을 살펴보면 우선 오는 11월 3일 총장후보자 또는 대리인 예비 소집이 있다. 이날은 후보자 관련서류와 기탁금 등의 준비물에 대한 설명이 있을 예정이다. 이어서 오는 11월 10일부터 12일에는 총장후보자 등록이 이루어진다. 여기서 등록된 후보자들은 같은 달 22일부터 24일까지 치러질 공개토론회에 참석하게 된다.

공개토론회는 모두 세 차례에 걸쳐 진행되며 22일에는 제2캠퍼스, 23일에는 제1캠퍼스, 24일에는 용산 병원에서 각각 실시된다. 토론 방식은 약 7분여에 걸친 후보자들의 소견발표와 함께 ▲중앙대 위상제고 방안 ▲드래곤 2018등 대학발전을 위한 재단의 구체화된 계획 및 실행안 ▲MC운영과 의과대 발전방안 등의 내용을 주요골자로 하는 지정토론이 이루어진다. 또한 각 후보자 상호간 질문 및 토론시간도 마련되어있다. 특히 이 자리에는 학생회도 참여해 후보자들에게 질문할 수 있게 된다.

이러한 일정이 모두 끝나고 오는 12월 3일, 총장후보자선거가 실시된다. 선거는 오후 4시부터 7시까지 제1캠퍼스 학생회관 루이스 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중대신문의 모든 기사 및 이미지, 동영상 등은 본사와의 계약없이 전문 또는 일부의 전재를 금합니다.  중대신문 정보의 복사 인쇄는 개인적인 참고나 교육 목적 등 비영리적 목적에 한해 예외적으로 허용되며 개인적, 비영리적 목적의 이용에도 결과물에 반드시 'ⓒ 중대신문'라는 출처를 명시해야 합니다.

저작권자 © 중대신문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