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8새내기가 중앙인으로서 첫 자리매김을 확인할 입학식이 오늘(2일) 오전 10시 제1캠퍼스 대운동장에서 열린다. 함규태 입학과장의 사회로 진행되는 행사는 이제훈 학교교목의 기도를 시작으로 오영기 제1캠퍼스 교무처장이 연혁보고를 하면 김희수 이사장, 이종훈 총장, 배용수 동창회장이 축사를 발표하게 된다.

곧이어 신입생 대표와 5천16명의 신입생이 선서를 함으로서 정식으로 중앙인이 되었음이 선포되면 이종훈 총장의 장학생 표창이 있게되고 교가제창으로 막을 내릴 예정이다.

특별히 이번 행사는 건학 80주년의 새바람을 일으킬 새내기를 맞이한다는 점에서 의의가 있다.

한편 98년도 입시의 전체수석은 의학부를 지원한 염일선양으로 전체 400점 만점에 363.5점을 받았다.

다음은 각 단대별 수석 합격자 명단이다.

*문과대학 : 이재훈(사학과) *자연과학대학 : 곽승현(자연과학부) *공과대학 : 송진원(건축학과) *사범대학 : 이수진(영어교육학과) *법과대학 : 박정우(법학과) *정경대학 : 서영민(광고홍보학과) *경영대학 : 이종걸(경영학부) *약학대학 : 차미영(약학부) *의과대학 : 염일선(의학부) *산업대학 : 안지혜(산업정보학과) *예술대학 : 고일만(영화학과) *외국어대학 : 김유미(영어학과) *사회과학 : 전창훈(행정학과) *생활과학대학 : 박재만(의류학과) *음악대학 : 김수연(피아노과) *건설대학 : 문경남(건축공학과) *체육과학대학 : 조성기(사회체육학부)
저작권자 © 중대신문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