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
2024-1 ALCP 참여자 모집 

25일까지 자기주도 학습 커뮤니티(ALCP) 참여자를 모집한다. 중앙대 학부 재학생 중 3~6인이 팀을 구성해 레인보우시스템에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신청서는 팀원 모두가 작성해 개별적으로 신청해야 한다. 

  분야는 학습전략·기초역량·창의역량그룹으로 나뉘며 분야별 1팀이 각각 최우수·우수상에 선정될 예정이다. 팀 내 전공이 2개 이상이고 전공 간 지식 융합 활동을 수행한 경우 선발과 우수팀 선정에 우대된다. 모집 결과 발표는 29일에 이뤄지며 팀별 활동 기간은 6월 16일까지다. 각 팀은 회당 50분, 최소 8회 이상 활동한 후 회차별 팀 활동보고서를 작성해야 한다. 또한 활동 종료 후 팀당 1부씩 결과보고서를 제출해야 한다. 프로그램 수료 시 비교과 미일리지 800점이 지급될 예정이다. 

<안내>
서울캠 후문 LED 게시판 이용 신청 

최대 2주까지 서울캠 후문 LED 게시판을 이용할 수 있다. 우선 총무팀에 사용 가능 여부를 확인해야 하며 이메일(general@ cau.ac.kr)을 통해 LED 게시판 이용을 신청할 수 있다. 

  LED 게시판 이용 신청 시 CAU Notice 공지에 첨부된 후문 LED 게시판 이용 신청서와 함께 콘텐츠 파일을 첨부해야 한다. JPG 또는 PNG 형태의 이미지 파일의 용량은 5MB로 제한되며 규격은 가로 1536×세로 256 픽셀이다. 

  희망 게시일 7일 전까지 신청해야 하며 이용 신청은 선착순으로 마감된다. 게시 위치는 선택 불가능하며 매주 월요일 10시 게시물이 일괄 업로드될 예정이다. 게시물 수량은 행사당 1개로 제한된다. 궁금한 점이 있다면 02-820-6108로 전화하거나 메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중대신문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