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군사관(ROTC) 모집 

3월 4일~ 4월 26일 학군사관(ROTC)을 모집한다. 모집 대상은 남녀 1·2학년 재학생으로 합격자는 9월 13일 발표할 예정이다.  

  올해부터 ROTC 지원 방식이 일부 개정됐다. 기존 필기시험은 대학성적으로 대체되고 서면으로 진행됐던 인성검사는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또한 기존 3단계 면접은 AI(온라인)면접·대면면접으로 변경됐다.  

  ROTC 주요 혜택으로는 ▲해외연수 기회 ▲국·내외 전사적지 견학 ▲경제적 혜택(단기복무장려금·자기계발비·기숙사 제공·각종 장학금) 등이 있다.  

  지원문의는 서울캠의 경우 02-820-6260, 다빈치캠은 031-670-3568로 연락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중앙대 홈페이지에 게시된 모집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024 상반기 캠퍼스리크루팅 일정  

2024학년도 상반기 캠퍼스리크루팅 개최 일정이 공시됐다. 인재개발센터는 학생들이 기업 인사 담당자와 현업 종사자의 조언을 직접 구할 수 있도록 행사를 주최했다.  

  삼성전자 DS부문(TSP사업부·CTO·제조&기술담당)은 310관(100주년기념관)에서 7일 채용상담회를 진행한다. 이외에도 LG전자·한화에어로스페이스·한국수력원자력·포스코·HD현대 등 다양한 기업이 310관에서 채용상담회와 채용설명회를 개최한다.  

  더 많은 참여 기업과 일정을 알고 싶다면 중앙대 홈페이지 공지를 방문하면 된다. 공지된 일정과 장소는 추후 기업 사정으로 변경될 수 있다. 변경사항은 레인보우시스템(rainbow.cau.ac.kr)→취업정보→채용정보→캠퍼스리크루팅 게시판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중대신문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