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
2023학년도 2학기 봉사의 날 

21일부터 22일까지 310관(100주년기념관) 1층 로비에서 사회봉사단이 주최하는 ‘2023학년도 2학기 봉사의 날’이 열린다. 

  이번 봉사의 날은 ▲봉사 물품 제작 KIT 조립 및 기부활동 ▲대한적십자사 헌혈 버스 운영 ▲CAU Together 봉사단 건강 캠페인 등으로 구성된다.  

  봉사 KIT에는 ▲사랑의 양말인형 만들기 ▲사랑의 비즈스트랩 만들기 ▲사랑의 에코백·티셔츠 만들기 ▲유기견 지원 팔찌 만들기 등이 포함돼 있다. KIT 제작을 완료 시 품목별로 봉사 시간 1시간이 부여된다. 

  완성된 모든 키트는 함께하는 한숲 및 라이펙트센터를 통해 기부된다. 행사는 레인보우시스템에서 사전에 신청하거나 행사장에 방문해서 직접 참여할 수 있다. 

  봉사의날 관련 문의는 서울캠 사회봉사단(02-820-6044)로 하면 된다. 

<모집>
동계 계절학기 장애 학생 도우미 모집 

  장애학생지원센터에서 12월 12일 오후 6시까지 장애 학생 도우미를 모집한다. 활동기간은 2023학년도 동계 계절학기다. 

  이번 모집에서 선발하는 도우미는 학내에서 장애 학생의 강의실 간 이동을 도우며 전반적 학교생활을 보조한다.  

  도우미로 활동하게 되면 근로 장학금 수령 또는 봉사활동 확인서를 발급받을 수 있다. 다만 중복 수혜는 불가능하다.  

  활동 자격인 ▲동계 계절학기 서울캠 재학생 ▲교내 타 근로활동을 하지 않는 학생 ▲직전 학기 성적 2.0 이상 등을 모두 갖춰야 지원할 수 있다. 이메일로 접수할 수 있으며 서류 심사 후 전화 면접을 통해 도우미를 최종 선발한다. 합격자는 오리엔테이션을 반드시 참석해야 활동이 가능하다. 장애 학생 도우미 관련 문의는 서울캠 장애학생지원센터(02-820-6577~9)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중대신문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