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
동작구 청년안심주택 입주자 모집 


동작구가 무주택 청년을 위해 ‘청년안심주택 공공임대’ 입주자를 선정한다고 밝혔다. 동작구는 기존 공급 물량인 6가구에 서울주택도시공사와 협의로 추가 확보한 7가구를 더해 총 13가구를 공급한다. 15일 대방동과 사당동에 공공임대 우선공급 대상자를 선정하며 최종 선정된 입주자는 내년 1월~4월 순차 입주할 계획이다. 
  우선공급 대상자는 공고일 기준 동작구에 주소를 둔 만 19~39세 무주택·미혼인 저소득층 청년 중 가점사항과 청약 순위별 자격요건에 따라 선정된다. 동주민센터 등에서 대상자를 추천하며 관내 아동·청소년복지시설 퇴소자 등 가점사항을 반영해 우선입주권을 최종 부여한다. 
  향후 구는 1인가구 교육·문화프로그램 등을 통해 우선공급 대상자의 자립 준비를 도울 예정이다. 

<안내>
2024-1 다전공 신청 안내
 

11월 13일 오전 10시부터 11월 24일 오후 6시까지 2024학년도 1학기 복수·연계·융합·자기설계·부전공 신청이 가능하다. 평균 평점이 2.00 이상이며 신입학생은 2학기 이상, 편입학생은 1학기 이상 이수해야 신청 자격이 부여된다. 

  복수전공의 경우 ▲의대 ▲약대 ▲적십자간호대 ▲건축학부(건축학전공 5년제) ▲경영학부(글로벌금융전공) ▲지식경영학부를 제외한 전 학과가 신청 대상이다. 캠퍼스 간 또는 동일캠퍼스 내에 복수전공 희망학과(부)와 유사한 학과(부)가 존재하는 경우 허가하지 않는다. 

  허가 인원은 중앙대 강의시설 및 기자재 현황과 교·강사 수급 사정 등을 고려해 결정된다. 신청은 중앙대 포탈 → 학사마당 → 전공신청에서 이뤄진다. 다전공 합격 여부는 1월 23일 오후 2시에 중앙대 포탈 → 내 정보 수정 → 다전공 현황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중대신문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