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업>
CAU세미나에 e-Advisor 선택과목 추가


이번 학기부터 ‘CAU e-Advisor(e-Advi­sor)’를 통해 <CAU세미나> 이수가 가능해졌다. 학습자 맞춤형 교육지원시스템인 e-Advisor의 ‘학업계획수립’ 기능이 <CAU세미나>와 연동되며 선택과제가 신설됐기 때문이다. 

  해당 선택과제 신설은 e-Advisor에 대한 학생들의 인지도 향상 및 이용 활성화를 위한 방안의 일환으로 추진됐다. 학생들은 e-Advisor를 활용한 <CAU세미나> 선택과제 수행 과정에서 AI 진로탐색 프로그램을 통해 학교생활 전반의 개인 맞춤형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 

  해당 선택과제를 수행하기 위해서는 레인보우시스템에 접속해 ‘CAU세미나’ 메뉴로 이동 후 학업계획수립 선택과제의 ‘과제수행 및 확인’ 버튼을 클릭해야 한다. 버튼 클릭 시 자동으로 이동되는 e-Advisor 학업계획수립 메뉴를 통해 학업계획을 수립하면 된다.

<교육>
2023학년도 2학기 직무 아카데미


11월 6일부터 11월 29일까지 2023학년도 2학기 직무 아카데미가 진행된다. 한국소프트웨어산업협회와 중앙대 인재개발센터가 함께 운영하는 이번 아카데미는 클라우드·IT 트렌드·파이썬·ChatGPT까지 총 4가지 키워드를 주제로 한 주제당 3일씩 강의가 구성된다. 

  강의는 실시간 온라인 Zoom으로 이뤄지며 URL은 추후 개별 공지된다. 효과적인 학습을 위해 수강생의 웹캠과 마이크 사용 등 수업 참여가 요구될 수 있다. 각 과정을 수료한 학생에게는 한국소프트웨어산업협회장 명의 수료증이 발급된다. 

  수강신청은 강의 1일 전까지 선착순으로 마감되며 여석 문의는 유선으로 가능하다. 강의 수강을 원하는 학생은 레인보우시스템>역량개발>비교과 프로그램> 각 강좌별 신청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수강 문의가 필요한 학생은 인재개발센터(02-820-6055)로 연락하면 된다. 

<행사>
107주년 개교기념일 무료 행사
 

16일 107주년 개교기념일을 맞아 학생과 교직원을 대상으로 중식을 무료로 제공하는 행사가 진행된다.  

  직영 학생식당과 카우버거는 학생과 교직원 모두를 대상으로 식사를 제공하며 102관(약학대학 및 R&D센터) 11층 Uni­versity Club에서는 교직원만 무료 중식을 이용할 수 있다. 

  직영 학생식당은 선착순 1500명을 한정해 중식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에 제공되는 메뉴는 토마토 파스타와 계란후라이를 올린 함박스테이크 등이다. 카우버거는 버거를 주문하는 손님 모두에게 탄산음료(콜라, 스프라이트, 환타 중 선택)를 무료로 제공한다. 

  University Club에서는 개교기념식에 참석한 교직원 중 선착순 150명을 대상으로 왕갈비탕이 제공된다. 해당 행사 관련 문의는 서울캠 총무팀으로 하면 된다. 

<설문>
2023년 중앙대 인권 실태 조사
 

‘2023년 중앙대 인권 실태 조사’가 16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조사는 중앙대 구성원의 인권 실태를 파악하기 위해 인권센터 주관으로 마련됐다.  

  중앙대 구성원 모두가 참여할 수 있으며 예상 응답 소요 시간은 5분이다. 조사는 URL 주소(https://buly.kr/8pchoPx)를 통해 접속할 수 있다. 

  해당 조사를 통해 얻은 답변은 인권 의식 함양을 위한 인권교육 프로그램 개발과 인권 친화적인 대학 조성을 위한 정책 및 실천 방안을 모색하는 데 중요한 기초자료로 쓰일 예정이다. 응답한 내용은 통계 분석의 목적으로만 이용된다. 

  조사에 참여한 응답자 2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관련해 문의 사항이 있을 경우 인권센터에 전화(02-820-6907) 또는 이메일(chr119@cau.ac.kr)로 연락하면 된다.

저작권자 © 중대신문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