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

동작쌤 멘토링 대학생 멘토단 모집 


동작구청이 ‘2023.동작쌤 멘토링 대학생 멘토단’을 모집한다. 선발된 멘토는 교육소외계층 청소년들의 멘토로 활동하며 기초과목 학습지도를 진행하는 학습멘토링과 진로정보를 제공하는 진로멘토링을 시행한다.  

  활동 기간은 2023년 7월부터 12월까지다. 동작구 소재 대학교인 중앙대·숭실대·총신대 재·휴학생 100여명을 모집한다. 신청을 원하는 학생은 지원신청서를 작성한 후 15일까지 이메일(wjddus1127@dong  jak.go.kr)로 제출하면 된다. 지원서 접수 후 개별면접을 진행하며 이후 발대식까지 진행한다. 자세한 일정은 개별 공지될 예정이다. 

  멘토단으로 활동하는 학생은 활동 혜택으로 활동비를 지급받는다. 자세한 내용은 동작구청 교육미래과 교육정책팀(02-820-1277)에 문의하면 된다. 

<안내>

안성시 채용박람회 개최 


8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안성 내혜홀광장에서 ‘금쪽같은 내일(My job)을 만나다’를 주제로 ‘2023 안성시 채용박람회’가 개최된다. 본 박람회는 취업을 희망하는 구직자에게는 취업 기회를 기업에게는 구인난 해소의 기회를 주기 위해 마련됐다.  

  사무·물류·제조·품질관리 등 다양한 분야의 30개 기업이 참여하고 박람회 참여자를 채용한다. 25개 기업은 박람회 현장에서 구직자와 1:1 현장면접을 진행해 일부를 고용한다. 비대면으로 참여하는 5개 기업은 서류접수를 받는다. 고용복지플러스센터·여성새일센터·산업인력공단 경기남부지사 등 여러 유관기관은 일자리상담 및 취업 정보 제공 등의 부대행사를 운영할 예정이다. 

  안성일자리센터 홈페이지 또는 워크넷 채용정보를 통해 구체적인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중대신문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