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흑석역 ESG 창업 특강
 
5월 31일과 6월 7일 흑석역 지하 2층 팝업테스트베드에서 ESG 분야 창업트랜드 및 사업아이디어 발굴에 대한 창업 기초교육이 시행된다. 본 교육은 중앙대 캠퍼스타운과 서울메트로9호선이 함께 진행하는 사업이다. 

  31일 교육은 오후 6시부터 오후 7시까지 진행된다. 이날 창업자 특강에는 류정하 크리에이터스랩 대표와 서사라 사라나지구 대표가 강사로 참여한다. 6월 7일 교육은 오후 12시부터 오후 1시까지 진행되고 문주인 메타텍스처 대표와 김예성 넷 대표가 강연한다. 

  창업에 관심이 있거나 창업을 준비 중인 누구나 참석 가능하며 중앙대 홈페이지 공지사항의 QR코드를 통해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다. 온라인 구글폼을 통해 신청한 선착순 20명에게는 ‘푸앙’ 굿즈도 증정된다. 

<지원>

국제학생증ISIC 발급비 지원행사 


18일부터 31일까지 국제학생증ISIC는 국제학생증ISIC 체크카드 발급 비용을 지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원 대상은 중앙대 재학생 및 휴학생이다. 

  해당 학생증을 통해 해외에서 학생 신분을 증명할 수 있으며 전 세계 학생 할인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카드 발급 유효 기간은 발급 월로부터 2년이며, 발급 비용 31000원은 체크카드 발급 은행에서 전액 지원한다. 

  발급을 원하는 학생은 중앙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해 국제학생증ISIC 온라인 신청 등록(isic.kr/i3000ib)과 체크카드 비대면 발급 신청을 해야 한다. 발급 신청한 카드는 업무일 기준 7일 이내로 배송된다. 
해당 지원행사 관련 문의 사항은 카카오톡 채널 isic 또는 이메일 info@isic.co. kr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중대신문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