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다빈치캠 버스 시간표 개편


13일부터 다빈치캠 통학버스·셔틀버스 운행 시간이 변경됐다. 다빈치캠 총무처는 이용자 수 증가, 시간 조정 요청으로 인해 운행 시간을 변경한다고 밝혔다.

  하행버스(서울→안성)는 오전 8시 5분(임시)에 1대가 추가로 배차됐으며 오전 9시 30분에 2대 운행하던 버스를 각각 오전 9시 15분과 오전 9시 20분(임시)에 나눠 운행한다. 상행버스(안성→서울)는 오후 2시 30분에 1대 운행하던 버스를 오후 2시 40분, 오후 3시 0분(임시), 오후 3시 40분(임시)으로 운행 시간을 변경하고 운행 버스를 추가했다. 오전 8시 50분에 평택역에서 학교로 출발하던 셔틀버스는 오전 8시 45분 출발로 운행 시간이 변경됐다.

  추가 배치된 4대의 임시 차량은 일정 기간 운행 후 정기운행 여부를 결정하며 금요일에는 운행하지 않는다. 자세한 사항은 포털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집>

장애 학생 도우미 모집

장애학생지원센터에서 16일 오후 11시까지 장애 학생 도우미를 모집한다. 선발 시 2023년 1학기 동안 장애 학생의 학업 및 학교생활에 도움을 주게 된다.

  모집 분야는 ▲강의 대필 ▲활동 보조 ▲대체 자료 제작 ▲튜터링 ▲스크립트 제작이다. 활동 혜택으로 월별 활동 시간에 준하는 근로 장학금과 봉사활동 확인서 중 하나를 받을 수 있다.

  활동 자격인 ▲활동 학기 중앙대학교 서울캠퍼스 재학생 ▲교내의 타 근로활동을 하지 않는 학생 ▲직전 학기 성적 2.0 이상 등을 모두 갖춰야 지원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과 우선 선발 조건은 중앙대학교 포털에서 확인할 수 있다. 1차 서류 심사 후 2차 면접을 통해 도우미를 최종 선발한다. 더불어 오리엔테이션을 참석해야 활동이 가능하다. 기타 사항은 유선(02-820-6758~9)과 이메일(cauable@cau.ac.kr)로 문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중대신문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