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메타버스 JOB FAIR 개최


10일과 17일 다빈치인재개발센터에서 주관하는 ‘중앙대 메타버스 JOB FAIR’가 개최된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메타버스 속 박람회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취업을 준비하는 중앙대 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행사 당일 문자로 전송된 입장 링크를 통해 박람회장에 접속할 수 있다.

  이번 행사 참여자는 메타버스 공간에서 원하는 기업의 인사 담당자 또는 사원과 취업 상담을 할 수 있다. ▲1대 1 프라이빗 상담 ▲1대 多 단체 상담 ▲1대 1 전화 상담 방식으로 상담이 이뤄진다. 박람회가 메타버스에서 진행되기 때문에 원활한 행사 참여를 위해 PC 접속과 이어폰 사용이 권장된다. ▲삼성 ▲포스코 ▲한화 ▲현대 ▲기아 등 유수 기업이 참여할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중앙대 메타버스 JOBFAIR 홈페이지(https://www.cau-jobfair.com)에서 가능하다.

교내 안경원 나눔 이벤트

신학기를 맞아 6일부터 16일까지 310관(100주년 기념관) 지하 4층에 위치한 교내 안경원이 일회용 콘택트 렌즈 무료 나눔 행사를 진행한다.

  해당 행사는 새 학기를 시작하는 봄과 가을에 여러 번 진행되곤 했지만 코로나19 상황에 의해 잠시 중단됐었다. 이번 봄 신학기 맞이 행사는 2019년 이후 약 4년 만에 다시 열린다.

  교내 안경원에서는 무료 안경 닦기 및 수리 서비스를 상시 이용할 수 있다. 중앙대 재학생이라면 안경이 휘어졌거나 안경 코받침에 문제가 생겼을 때 무료로 수리를 받을 수 있다. 교내 안경원에서 구입한 안경이 아닐 경우에도 무료 수리가 가능하다.

  교내 안경원에 관한 추가 정보를 얻고 싶다면 교내 안경원 대표 번호(02-817- 1194) 또는 내선번호(02-820-7407)로 연락하면 된다.
 

저작권자 © 중대신문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