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

비교과 프로그램 만족도 조사  

다빈치학습혁신원 교수학습개발센터에서 비교과 프로그램 만족도 조사를 실시한다. 학생 의견을 반영해 학습자 맞춤형 비교과 프로그램을 고도화하려는 목적이다.

  중앙대 학부생 전체를 대상으로 조사하고 있다. 11월 28일부터 진행된 설문은 12월 11일까지 참여 가능하다. 단 설문 일정은 변경될 수 있다.

  설문은 포탈 팝업창이나 URL 주소(https://url.kr/exlu2b)를 통해 접속할 수 있다. 소요 시간은 약 10분 정도다. 응답 결과는 「통계법」 제33조에 따라 익명 처리되며 응답자 개인 특성은 노출되지 않는다.

  만족도 조사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관련 문의는 교수학습개발센터 전화(02-820-6421)와 이메일(ctl2@cau.ac.kr)로 하면 된다. 

<전공>

전공개방모집 입학생 희망학과 전공 신청

2023학년도 1학기 전공개방모집 입학생의 희망학과 전공 신청을 받는다.

  2018학년도부터 2022학년도 전공개방모집 입학생 중 단대 내 전공 변경을 희망하는 경우 신청할 수 있다. 단 2022학년도 2학기 현재 2차 학기를 재학하고 있는 상태여야 한다. 전공 변경을 신청하지 않으면 1학년 진입 전공으로 전공이 확정된다.

  ‘중앙대, 포탈→학사마당→전공신청→희망학과’에서 신청할 수 있다. 신청은 7일 오후 6시까지 받는다. 최종 입력 및 수정 기간은 다음 해 1월 5일 오후 3시부터 오후 9시까지다. 이번 학기 보관 성적이 반영된 신청자의 순위 확인 후 수정할 수 있다.

  최종 입력 마감 1시간 전인 오후 8시부터는 희망학과 내 성적 순위를 조회할 수 없다. 배정 결과는 다음 해 1월 9일 오후 3시 이후 포탈 ‘내 정보 수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시>

실감미디어 콘텐츠 전시회

8일부터 이틀간 제2회 CAU 실감미디어 크리에이티브 콘텐츠 전시회가 개최된다. 해당 전시회는 310관(100주년기념관) 1층 로비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본 전시회에는 실감미디어혁신공유대학 표준교과과정에서 제작된 게임, 애니메이션, 영상 콘텐츠들이 전시된다. 이는 체험형 작품 부스 4개와 대형 LED 모니터를 통해 송출될 계획이다. 실감미디어 콘텐츠를 직접 기획 및 구현할 수 있는 전시회 개최를 통해 인지도를 제고하고 우수한 창의 인재를 발굴하기 위해 진행하고 있다.

  이번 전시는 건국대, 경희대, 계명대, 계원예대, 배재대, 전주대도 함께한다. 전시 작품들과 더불어 각 대학 단장과 박상규 총장의 축사 영상도 게재된다.

  관련 문의는 실감미디어혁신공유대학사업단 전화 02-881-7303, 혹은 이메일(elli638 @cau.ac.kr)로 하면 된다. 

접경인문학연구단 라키비움 개관 특별전

204관(서울캠 중앙도서관) B105호에 접경인문학연구단 라키비움이 새롭게 들어선다. 라키비움은 도서관, 기록관, 박물관을 통합한 복합 문화예술 공간이다. 개관식은 오늘 오후 1시 204관 B101호 창의문화공간-스터디룸에서 열린다.

  라키비움에서는 개관 특별전<DMZ와 그 너머>가 마련된다. 전시는 개관일인 오늘부터 다음 해 2월 28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해당 전시회는 DMZ (비무장지대)를 위험하고 먼 경계가 아니라 화해와 공존의 접촉지대로서 새롭게 상상해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이번 특별전에서는 박종우 사진작가의 <DMZ Inside>, <비무장지대 DMZ>,  <정전협정문>과 노순택 사진작가의 <멀미>, 한모니까 교수(서울대 통일평화연구원)의 <DMZ 평화지도>, 그리고 한상언영화연구소의 <스탈린거리의 평양책방>까지 총 6점의 작품을 찾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중대신문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