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

안성시 60초 영상 공모전 

안성시에서 ‘2022 안성시 60초 영상 공모전’을 개최한다. 공모 기간은 10월 22일까지다.

  해당 공모전에서는 풍부한 역사·문화·관광자원 보유지인 안성시의 매력을 참신하고 개성있게 표현한 영상을 발굴하고자 한다.

  안성시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개인 혹은 3인 이하의 팀으로 참여할 수 있다. 공모 주제는 ‘호수관광도시, 안성’, ‘안성맞춤남사당바우덕이축제’ 등 안성시 홍보가 가능한 모든 분야에서 선정할 수 있다.

  접수 방법은 본인 SNS에 게시 후 URL 및 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10초~60초 이하의 영상이어야 하며, 공모 기간에 촬영한 직접 제작 영상에 한한다. 심사를 거쳐 최종 10개 작품 선정 후 대상 150만원 등의 시상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LINC 3.0 2차 창업동아리 모집 

‘2022 LINC 3.0 Start-up Members 2차 창업동아리’를 모집한다. 학생들의 자율적 창업활동 지원 및 우수 창업 아이디어 발굴을 통한 창의인재 육성에 힘쓰기 위함이다. 모집 기간은 8일 오전 11시까지다.
 
  총 10개 내외의 동아리 팀을 선정할 예정이며 선정 시 올해 12월 31일까지 운영한다. 지식창업, 기술창업, 소셜벤처창업, 언택트창업 등 4개 분야에서 선발한다.

  중앙대 대학(원) 재학생 2인 이상으로 구성된 팀으로 지원할 수 있다. 대학원생과 학부생이 함께 팀을 구성하는 것도 가능하다. 지원 시 창업동아리 지원신청서와 아이템 소개서(자유양식 PPT 10장 이내) 등을 제출해야 한다.

  선정된 팀에게는 창업 관련 연수 및 창업경진대회 참가기회 우선 부여, 월별 멘토링 지원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저작권자 © 중대신문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