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

취업 멘토링 10기 모집

다빈치인재개발센터에서 취업 멘토링 10기 참여 학생을 모집한다. 신청 기간은 8일까지다.

  참여 대상은 올해 하반기 취업준비생이며 줌(Zoom)을 통한 온라인 멘토링으로 진행된다. 사전 OT는 23일로 프로그램 안내 및 직무 설정을 위한 그룹 상담, 올해 채용 동향과 기업 형태별 취업전략 특강 등이 이뤄진다.

  프로그램은 직무별 멘토 1명당 멘티 10명에서 15명을 배정해 운영한다. 자기소개서 작성 및 면접 준비 등 취업 전반에 관한 특강 및 컨설팅도 예정돼있다. 본 프로그램으로는 ▲멘토링 목표설정 ▲직무/경험 분석기법 ▲산업 및 기업분석기법 등이 있다.

  사전 OT 참석자는 선발 시 우대하며 선착순으로 선발한다. 단 3학년 등 올해 하반기 취업대상자가 아닌 경우 탈락할 수 있다.

<안내>

제3회 건축정책 아이디어 공모전

제3회 대한민국 미래 건축정책 아이디어 공모전을 6월 2일부터 8월 31일까지 약 3개월간 진행한다.

  국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지만 청년 및 청소년은 우대 대상이다. 국토교통부, 건축공간연구원이 공동 주최하며 국가건축정책위원회와 대한건축학회, 대한건축사협회 등이 후원한다.

  참여주제는 건축과 도시 환경의 미래 구상을 담은 아이디어와 제안이다. 해당 공모전은 국민의 정책 수요를 선제적으로 발굴하고 국책연구기관으로서 적시성 있는 연구 방향을 모색하기 위해 개최된다.

  5분 이내의 정책 영상, A1 크기 포스터, 4페이지 이내 에세이 등의 양식을 활용해 참여할 수 있다. 총 8개 작품을 대상으로 시상할 예정이다.

  공식 홈페이지(https://idea.aurum. re.kr)를 통해 온라인 접수가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저작권자 © 중대신문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