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TechArt 국제콘퍼런스 개최

중앙대 BK21 4단계 인공지능-콘텐츠 미래산업 교육연구단이 TechArt 국제콘퍼런스를 개최한다. 해당 콘퍼런스는 5월 26일부터 5월 29일까지 4일에 걸쳐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인공지능 시대 변화하는 세계에 대한 감각과 이해를 살피려는 목적이다. 콘퍼런스 주제는 ‘인공지능 시대 감성의 지형들’이다.

  미국 콜로라도 대학의 도로시아 올코스키 교수 등을 포함한 국내외 7명의 학자와 예술가가 참여할 예정이다. 인공지능 시대 정동적 지형의 변화에 관해 철학과 미학, 기술, 문화적으로 논의한다.

  콘퍼런스는 ▲데이터화와 감성에 대한 고찰 ▲알고리즘 문화와 감각-만들기 ▲감성과 미학적 실천 등의 내용을 포함한다. 콘퍼런스 영상은 홈페이지(techart journal.org)에서 시청할 수 있다.

재학생 학습요인 진단

중앙대 다빈치학습혁신원 데이터기반교육혁신센터가 재학생 학습요인 진단을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

  학생들이 자신의 학습요인 수준과 강점 및 약점을 확인할 수 있도록 진단을 시행하고 있다.

  이번 학기에 재학 중인 학부생이라면 모두 참여 가능하다. 진단을 통해 학습 효능감과 자기조절학습, 성취목표지향성, 성장마인드셋, 성격유형, 진로정체감 등을 파악할 수 있다.

  진단에 참여하고 싶은 학생은 레인보우시스템 접속 → 로그인 → 인증·진단 → 학생성장 진단 → 학습요인 진단에서 신청하면 된다.

  진단을 완료한 참여자 중 600명을 추첨해 모바일 5천원 상당의 커피 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관련 문의는 데이터기반교육혁신센터(02-820-6248)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중대신문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