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청년 마음건강 심층상담 참여자 모집 

서울시가 청년 심리방역과 건강권 확보를 위한 ‘청년 마음건강(마음잇다) 심층상담’ 지원자를 모집한다. 해당 프로그램은 공고 월 기준으로 서울시에 거주하는 만 19세에서 39세까지 청년을 대상으로 한다. 총 1000명 내외를 선정하며 신규 참여자를 1순위로 선발한다. 

  참여자는 4월부터 7월 사이 전문상담사와 기본 7회, 회당 50분의 일대일 심층상담을 받을 수 있다. 참여자는 상담사를 별도 지정할 수 없지만 사전 협의해 장소와 일정을 결정한다. 대상자는 ▲진로 및 취업 문제 ▲대인관계 문제 ▲심리·정서적 불안 ▲실존적 행동습관 및 신체 건강 등 다양한 분야의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신청은 4월 5일부터 14일 18시까지 서울청년포털 홈페이지(https://youth.seoul.go.kr/)에서 할 수 있다. 최종 선정자는 4월 26일 발표될 예정이다.

창업 융합 아이디어 공모전 안내 

서울캠 총학생회가 ‘제1회 창업 융합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 주제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지속 가능한 지역사회 형성으로 지역사회는 동작구를 의미한다. 

  해당 공모전은 사업화가 가능한 창업 아이템을 개발하는 창업 연계형과 정책 및 프로그램을 개발하는 아이디어 연계형 전형에서 참가자를 모집한다. 교육, 사회, 기술, 의료 등의 분야에서 2가지를 융합해 구성한 기획안을 제출하는 형식이다. 

  중앙대 재적생으로 구성된 5인 이하 팀이 신청할 수 있으며 각 팀은 2개 이상의 단대를 포함해야 한다. 1인 참여는 불가능하고 팀장은 재학생만 가능하다. 4월 4일까지 cau_oneul@naver.com으로 참가신청서 및 기획안을 제출해 신청할 수 있다. 수상자에게는 총장상 및 상금, 중앙대 LINC+ 사업단 지원 프로그램 연계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중대신문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