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975호 간추린뉴스
  • 전영주 기자
  • 승인 2020.09.21 0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보>
한가위 귀향버스 미시행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서울캠 인권복지위원회(인복위)가 한가위 귀향버스 운영을 취소했다.

  한가위 귀향버스는 추석 연휴를 맞아 지역별로 귀향버스를 운영하는 사업이다. 인복위는 지방 학생이 원활히 귀향하도록 돕고자 사업을 진행해왔다.

  인복위는 사회적 거리두기를 반영한 한가위 귀향버스 운영을 고려했으나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협조하기 위해 사업 미시행을 결정했다. 최근 수도권을 중심으로 확산세가 거세지면서 비수도권까지 감염이 확산할 우려가 커졌기 때문이다.

  류승동 인권복지위원장(전자전기공학부 4)은 “매일 확진자가 200~300명 나오던 상황에서 불가피하게 미시행을 결정했다”며 “여전히 하루에 100여 명의 확진자가 나오는 만큼 학생들이 안전에 유의하면 좋겠다”고 밝혔다.

 

<안내>
강의 Feedback 실시

22일 오전 10시부터 10월 5일 자정까지 2020학년도 2학기 강의 Feedback을 시행한다. 대학원 강의를 포함해 2020학년도 2학기 개설된 모든 강의가 Feedback 대상이다.

  강의 Feedback 자료는 담당 교수의 수업 개선 자료로 활용되므로 학생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필요하다. 평가 내용은 익명 처리돼 평가 학생 정보는 공개되지 않는다. 또한 강의 Feedback 실시 기간 중에는 작성 내용을 상시로 수정할 수 있다.

  다만 담당 교수의 인권을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내용을 기재해서는 안 된다. 수강과목 취소 후에는 강의 Feedback이 불가해 반드시 수강취소 전 실시해야 한다 . 희망자는 중앙대포탈(http://mportal.cau.ac.kr) 접속 후 강의마당→수업→강의 Feedback 메뉴에서 작성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