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
2016-2학기 재학생 추가등록
재학생 추가등록이 다음달 5일부터 9일까지 나흘간 진행된다. 인터넷 등록금 납부는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가능하며 등록금 고지서는 다음달 9일까지 포탈에서 조회·출력할 수 있다.
 
2016-2학기 옹골찬 교양교과목 신설
LINC 사업의 일환으로 ‘CAU CAMPUS MAYOR’, ‘CAU크리에이티브랩’ 등 총 9개 교양 교과목이 신설됐다. 신설된 9개 강의 중 6개가 B유형(성적평가에 있어 최대 B+ 이상을 90% 배정)에 해당되며 캡스톤 디자인에 속하는 강의에 한해 팀별 최대 50만원이 지원된다.
 
‘창의융합과 미래설계’ 수강생 모집
‘창의융합과 미래설계’ 과목에 대한 수강신청이 다음달 1일부터 7일까지 이뤄진다. 이 강의는 208관(제2공학관) 101호에서 진행되며 문학, 철학, 역사 등 초학제간 교육과 리더십 스킬 향상을 위한 실전프로그램을 내용으로 한다. 강의에 대한 문의는 공학교육혁신센터에서 가능하다.
 
[행사]
제9회 아시아독어독문학자대회 열려
지난 23일 102관(약학대학 및 R&D센터)에서 한국독어독문학회가 주최하는 제9회 ‘아시아독어독문학자대회’가 열렸다. 본 행사는 총 20여개 국가에서 250여명의 독어독문학자와 학문 후속 세대가 참여했으며 ‘대전환 시대의 독어독문학-전통, 정체성, 방향성’을 주제로 155편의 논문 발표와 6개의 기조강연이 진행됐다. 아시아독어독문학자대회는 1991년 독일 베를린에서 출발해 한국, 중국, 일본에서 3~4년마다 번갈아 개최되고 있다.
 
중앙대 LINC 사업단 상도전통시장상인회와 MOU 체결
지난 25일 LINC 사업단이 상도전통시장상인회와 상호협력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 이번 MOU를 통해 ▲맞춤형 교육 및 경영컨설팅 제공 ▲전통시장 내 유휴 공간 활용을 위한 협력 ▲전통시장 환경 개선을 위한 학생들의 아이디어 전달 등이 이뤄질 예정이다. 이날 행사에는 김원용 LINC사업단장과 상도전통시장상인회 박홍규 회장이 참여했다.
 
저작권자 © 중대신문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