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공학과 식품전시회

오는 30일부터 이틀 동안 안성캠 810관(원형관) 1층 로비에서 식품공학과가 주최하는 제33회 식품전시회 ‘2014 CAU Global Ethnic Food Festa’가 열린다. 총 193명의 학부 재학생이 참여한 이번 전시는 ‘한식을 세계로, K - Global Foods’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약대 동문회 장학금 수여식 열려
지난 26일 102관(약학대학 및 R&D센터) 610호 교수회의실에서 약대 동문회 장학금 수여식이 열렸다. 이번 장학금 수여식을 통해 23명의 학생에게 총 2천 9백만 원이 전달됐다. 
 
 
창업지략 FESTIVAL 개최
다음달 10월 1일 102관(약학대학 및 R&D센터)에서 창업지략 FESTIVAL이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예비창업자들을 위해 창업전문가들이 도움을 주는 창업축제이다. 개그맨 허경환과 영화배우 박철민 등의 유명인 특강과 창업배틀, 창업골든벨 등의 프로그램이 준비돼있다. 또한 플리마켓, 창업동아리와 기업의 전시 등의 행사도 진행된다. 

 
독후활동 우수자 시상식 개최
오는 30일 법학관 2층 영상세미나실에서 제11회 독후활동 우수자 시상식이 진행된다. 이번 시상식은 학술정보원 주관으로 재학중 인문학 도서 40선 읽기 프로그램에서 우수한 독후활동을 한 회원에게 표창장과과 장학금을 수여하기 위해 열린다.  

 
건강간호대학원 명사초청특강
지난 22일 103관(파이퍼홀) 206호에서 건강간호대학원이 주최하는 명사초청특강이 열렸다. 이번 특강에는 이수구 한국국제보건의료재단 총재가 KOFIH(한국국제보건의료재단)의 현황과 활동 사항에 대해 소개했으며 대학원생, 학부생 및 교직원 등 약 80명이 참석했다.
 
저작권자 © 중대신문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