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축학부 졸업전시회

오는 14일까지 건축학부 재학생 졸업전시회인 제48회 ‘중앙건축전시회’가 진행된다. 장소는 서울 강남 힐스테이트 갤러리다.

 
교환 및 방문학생 수료식
지난 8일 102관(약학대학 및 R&D센터) 3층 대강당에서 2012년 1학기 교환학생 및 방문학생 수료식이 진행됐다. 수료식엔 135명의 학생들이 참석했으며 수료증을 수여받고 교환학생 활동을 돌아보는 동영상을 시청하는 시간을 가졌다.
 
최진기 인문학 특강 열려
지난 5일 대학원 5층 국제회의실에서 제2회 명사초청 특강이 열렸다. 이번 특강은 교양학부대학이 주최했으며 강사로는 사회탐구 영역 강사인 최진기씨가 초청됐다. 
 
안국신 총장 탈북 학생들과 만찬
지난 5일 안국신 총장이 102관(약학대학 및 R&D센터) 11층 University club에서 탈북 학생들과 만찬을 가졌다. 안국신 총장은 이날 점심식사를 함께하며 학생들과 이야기를 나눴고 대학 생활에 대한 조언도 함께했다.
 
안성캠 총여 여성용품 판매
지난 5일 안성캠 총여학생회에서 주관하는 여성용품 판매가 외국어문학관 앞에서 진행됐다. 이번 판매 행사는 지난 4월에서 진행됐던 여성용품 판매에 이어 두 번째다. 이날 총여는 여성용 제모용품과 렌즈 클리너등 다양한 여성용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했다. 
 
중앙대병원 파킨슨병 건강강좌 개최
중앙대학교병원이 오는 12일 오후 2시부터 중앙관 4층 동교홀에서 ‘파킨슨병’ 건강강좌를 개최한다. 강좌 참석자들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이 제공된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중앙대병원 진료협력팀(02-6299-2130)으로 연락하면 된다.
 
중앙대병원 학교폭력 방지 강연
 오는 12일 오후 2시 중앙대병원 중앙관 4층 강의실에서 ‘왕따·학교폭력 없는 세상’ 공개강좌가 열린다. 대한소아청소년정신의학회의 아동정신건강 캠페인의 일환으로 개최되는 이번 강좌는 참석한 학부모들에게 왕따, 학교폭력에 대한 궁금증과 해법을 제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중대신문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