故이호연 前청원군 보건소장, 중앙대병원에 1억 5천만원 기탁
지난달 19일, 충북 청원군의 보건소장을 지내고 현재는 고인이 된 이호연씨와 그의 부인 김화자씨가 중앙대병원에 재산 1억 5천만원을 기탁했다. 김화자씨는 경제적 형편이 어려운 환자들을 위해 써달라며 조카사위인 황성남교수(중앙대병원 신경외과)를 통해 후원금을 전달했다. 이에 중앙대병원 김경도 부원장은 “고인이 되어서도 환자를 위한 참의료, 참사랑을 실천한 故이호연씨가 존경스럽다”며 감사의 뜻을 표명했다.

중앙대병원, 어린이날 맞이 큰잔치 개최
중앙대병원이 지난 3일과 4일에 걸쳐 어린이날 맞이 큰잔치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환아와 병원 교직원 자녀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열었다. 김성덕 병원장을 비롯한 병원 보직자들은 병원 어린이집을 방문하여 원아들에게 직접 선물을 전달했다. 한편 원내에서는 지난달 27일부터 11일까지 소아병동 환아들의 그림 전시회가 열렸다.

중앙대병원 건강강좌 개최
지난 8일 오후 4시 중앙대학교 병원 중앙관 4층 강의실에서 ‘고혈압과 만성콩팥병’을 주제로 건강강좌가 열렸다. 이번 건강강좌는 고혈압과 만성콩팥병 등의 내용을 다뤘으며 신장내과 유석희 교수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김수현 교수와 신정호 교수의 강연으로 진행됐다.

지진경, 함진규 교수 독주회
지난 10일 오후 8시에 서울 예술의전당 IBK챔버홀에서 음악학부 관현악전공 함일규 교수의 오보에 독주회가 열렸다. 이번 독주회는 프로아트 초청 교수음악회Ⅷ으로 진행됐다. 지난 11일 오후 7시 30분에는 서울 이도(YIDO)에서 음악학부 관현악 전공 지진경 교수의 첼로 독주회가 있었다.

컴퓨터공학부 40주년 행사
컴퓨터공학부 40주년 행사가 오는 16일부터 19일까지 열린다. 이번 행사에는 컴퓨터 소프트웨어 전시회와 기업홍보 및 취업설명회 등이 진행된다. 본 행사인 ‘행사의 밤’은 마지막 날인 19일 실내체육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컴퓨터공학부 사무실(02-820-5301)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중대신문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