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28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2006년도 1학기 복수전공, 부전공, 연계전공, 학생설계전공에 대한 신청을 받는다.  

우선 복수전공은 주전공학과(부)에서 2학기 이상, 편입학자는 주전공학과(부)에서 한 학기 이상 소정의 과목을 이수하고 총 평균평점이 2.0 이상인 학생에 한하여 신청할 수 있다. 복수전공학과(부)의 허가는 총 2회에 한하며 복수전공을 취소할 경우 취득한 교과목은 자유선택 과목 및 부전공 과목으로 인정된다.

부전공은 선택학과(부)의 전공과목 중 21학점 이상을 이수하여야 하고 학기당 6학점을 초과하였을 경우 자유선택 과목으로 인정된다. 단 양캠 통합학과인 건축학부, 행정학과, 독어학과, 불어학과는 복수전공과 부전공 신청을 할 수 없다. 

연계·학생설계전공은 성적에 관계없이 주전공학과(부)에서 2학기 이상 등록을 한 재학생에게 신청자격이 주어진다.

 학생설계전공은 교차 인정과목을 포함한 최소전공인정 학점을 모두 이수하여야 하며 신청은 교과과정 설계 및 신청서를 작성한 후 양캠 학사운영과에 접수하면 된다. 대상과목은 기존의 개설과목만을 활용하여야 한다. 

 한편, 연계전공은 실내건축디자인, 건설경영은 모집하지 않는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교무처 학사운영과 1캠(02-820-6036), 2캠(031-610-337)으로 문의 가능하다


저작권자 © 중대신문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