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0기 PAS청년해외봉사단원 지원자를 오늘(14일)부터 오는 17일까지 모집한다. 선발된 학생들은 러시아, 중국, 몽골 등 7개국의 30지역으로 내년 6월 하순부터 8월 말까지 파견될 예정이다. 참가비는 학교측 59만원의 지원금을 받아 학생들은 러시아 59만원, 다른 전 지역은 49만원만 부담하게 된다. 봉사단 선발기준은 파견지역의 외국어 가능자, 태권도 지도 경력자, 전통예술분야 지도가능자. 컴퓨터 인터넷 교육 가능자, 한국음식요리 특기자 등이 있다.

 

지원자는 휴학생을 제외한 중앙대생으로 PAS가 주관하는 연수에 참석 가능한 자이다. 단, 학교가 지원한 어학연수, 인턴쉽 및 세계교육기행 참가 경력자 및 내년 1학기 휴학 예정자는 이번 지원에서 제한된다. 선발 심사는 서류 심사 와 면접을 통해 이루어지며, 1캠 면접은 오는 22일 2시부터 학생지원과(과장:전승길)에서 이루어고, 2캠에서는 서류 접수와 함께 면접이 학생지원과(과장:김기호)에서 병행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학생은 학교홈페이지(http;//www.cau.ac.kr) 공지사항 및 PAS홈페이지(http://www.pas.or.kr)에서 봉사단 지원서를 다운받아 소속 캠퍼스 학생지원과로 직접 방문 신청하면 된다.

저작권자 © 중대신문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