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

  초등학생 멘토링 프로그램 멘토 모집 
  ‘CAU Togthether기획봉사단’이 노량진 ‘행복한 홈스쿨’과 함께하는 초등학생 멘토링 프로그램 멘토를 모집한다. 모집 대상은 중앙대 재·휴학 학부생이다. 자격 요건은 ▲초등학교 수학·국어 과목 학습지도 가능 ▲멘토링 프로그램에 성실히 참여 ▲노량진에 위치한 행복한 홈스쿨에서 대면 활동 가능 등이다. 거리두기 4단계 유지 시 화상강의 플랫폼 줌(Zoom)을 이용해 비대면으로, 3단계 이하일 경우 대면으로 전환된다. 

  프로그램은 매주 1회씩 총 10회 진행된다. 멘토링 시간은 ▲화요일 오후 3~4시까지(수학) ▲화요일 오후 3~5시까지(국어) ▲금요일 오후 3~4시까지(수학)다. 멘토에게는 문화상품권, 봉사시간 등을 지급한다. 멘토링 프로그램 참여 신청은 구글폼(https://url.kr/m29xnw)으로 할 수 있다. 

  Pre 고전독서 아카데미 회원 모집 
  학술정보원이 ‘Pre 고전독서 아카데미’를 운영한다. 네이버 폼을 통해 신청 가능하며 선착순 3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신청대상은 학부 및 대학원 재학생이다. 휴학생과 수료생, 초과학기자, 교환학생은 신청이 불가하다. 

  강의는 온·오프라인으로 병행한다. 온라인은 290명, 오프라인은 10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매주 수요일 오후 4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하며 공휴일과 시험 기간에는 운영하지 않는다. 강의는 총 10회 실시되며 1장 ‘고전 독서의 목적과 방법’은 15일부터 10월 27일까지, 2장 ‘고전 독서의 실제’는 11월 3일부터 12월 1일까지다. 
모든 강의 수강 후 과제물 제출 시 우수 참가자에게 장학금이 지급된다. 일부 온라인 실시간 참석자는 1만원 상당의 기프티콘을 받는다. 또한 선착순으로 강의용 도서를 무료 제공한다.

저작권자 © 중대신문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