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다전공 신청안내 
오는 17일 오전 10시부터 28일 오후 6시까지 2021학년도 2학기 복수·연계·융합·자기설계·부전공 신청이 가능하다. 평균 평점이 2.00 이상이며 신입학자는 2학기 이상, 편입학자는 1학기 이상 이수해야 신청 자격이 주어진다.  

  복수전공의 경우 ▲의대 ▲약대 ▲적십자간호대 ▲건축학부(건축학전공 5년제) ▲경영학부(글로벌금융전공) ▲지식경영학부를 제외한 전 학과가 신청 대상이다. 더해 캠퍼스 간 또는 동일캠퍼스 내에 복수전공 희망학과(부)와 유사한 학과(부)가 존재하는 경우 신청이 불가능하다.

  허가 인원은 중앙대 강의시설 및 기자재 현황과 교·강사 수급 사정 등을 고려해 결정된다. 전공신청은 중앙대 포탈 → 학사마당 → 전공신청에서 이뤄진다. 다전공 합격 여부는 7월 23일 오전 10시에 발표된다.  


서울포럼2021 참가자 모집 
6월 10일 오전 8시 50분부터 오후 5시 10분까지 ‘서울포럼2021(포럼)’이 그랜드&비스타 워커힐 서울에서 개최된다. 포럼에서는 ‘대한민국 에너지 대전략 : 초격차 수소경제에 길이 있다’라는 주제로 미래 에너지원인 수소경제 분야에서 선도국이 되기 위한 전략을 다룬다. 

  포럼 세션은 ▲수소경제 ▲수소 인프라 ▲수소 모빌리티로 분류된다. 수소경제에서는 수소경제 1등 국가를 위한 차별화 전략을 살펴보며 수소 인프라에서는 수전해 및 수소도시 인프라 구축에 대해 이야기한다. 더불어 수소 모빌리티는 신성장동력으로서의 수소 모빌리티 과제에 관해 강연한다. 

  신청대상은 대학(원)생 및 휴학생이다. 신청 기간은 6월 2일까지며 선착순으로 신청이 마감된다. 서울포럼 홈페이지 내 참가등록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중대신문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