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이낙연 전 민주당 대표 중앙대 특별 강연 

이낙연 전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중앙대 대학생·대학원생을 대상으로 특별 강연과 토크를 진행한다. 

  특별 강연과 토크는 오는 23일 17시에 화상 플랫폼 줌(Zoom)과 유튜브를 통해 각 30분씩 라이브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낙연 전 더불어민주당 대표는 ▲ESG(환경·사회·지배구조) ▲지속가능경영 ▲미래를 여는 책임 국가 등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다. 

  이날 강연은 사전 신청자만 참석할 수 있다. 신청은 담당자 이메일(lifeesg2021@gmail.com)로 성명, 소속, 연락처를 전송하면 된다. 

  단, 줌 참여는 주최학과인 중앙대 아동청소년학과와 문화예술경영학과, 학부생, 대학원생 50명만 가능하다. 신청자에게는 2회에 걸쳐 문자메시지로 유튜브 접속 URL이 전송된다. 

2021학년도 1학기 English Clinic 

다빈치교양대학에서 재학생 영어 능력 향상을 위한 원어민 교수와의 1:1 클리닉을 제공한다. 해당 클리닉은 서울캠·안성캠 학부 재학생 전체가 참여 가능하며 교비 지원을 통해 무료로 진행된다. 

  클리닉 신청자는 ▲영어 수업 과제 수행 및 회화 지도 ▲Speaking Test 연습 지도 ▲영문 이력서 작성 등 작문 지도 ▲영어 면접 및 PT 지도 ▲영어 발음 교정 등을 받을 수 있다. 

  클리닉은 오늘(22일)부터 6월 4일까지 운영된다. 단, 클리닉 참여를 위해서는 사전예약이 필요하며 무단 불참 시 불이익이 있을 수 있다. 요일별 운영 시간은 다빈치교양대학 홈페이지 (http://ge.cau.ac.kr) 예약 시스템에서 찾아볼 수 있다. 

  클리닉을 완료한 후 다시 예약을 희망할 경우 참가자는 홈페이지의 설문과 구글폼 설문을 실시해야 한다. 

저작권자 © 중대신문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