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

2학기 강의평가 시행
2020학년도 2학기 강의평가를 12월 1일부터 12월 25일까지 실시한다.

  평가 대상은 학부·대학원을 포함한 2학기 개설된 모든 교과목이다. 수강과목 전체를 평가해야 성적조회가 가능하며 1과목이라도 미평가 시 성적조회가 불가하다. 평가는 중앙대 포탈 접속→강의마당→강의평가 메뉴로 접속하면 된다. 평가 후에는 강의평가 실시현황에서 ‘성적조회가능’ 여부를 반드시 확인해야 한다.

  강의평가 기간에는 평가 내용을 수정할 수 있다. 교과목별 담당교수에게 전달하는 의견은 자율 응답이지만 인권침해 및 명예훼손 가능성이 있는 내용 기재는 절대 금한다. 평가는 익명으로 처리하며 평가자(학생)의 정보는 일체 공개되지 않는다. 강의평가의 성실한 응답을 위해 강의평가 기간(12.1~25)과 성적조회 기간(12.28~31)의 중복을 피한다. 

 

<안내>

동계 English Clinic Advanced 시행 
  글로벌 인재 양성을 위한 원어민 교수와의 1:1 튜터링을 무료로 진행한다. 양캠 학부 재학생 전체를 대상으로 한다. 

  동계 English Clinic Advanced(ECA)는 화상강의 플랫폼 줌(Zoom)을 통한 온라인 프로그램이다. 프로그램은 ▲정규수업 과제 수행 및 회화 ▲Speaking Test 연습 ▲영문 이력서 작성 ▲영어 면접 및 프레젠테이션 ▲영어발음 교정 등으로 구성된다. 

  프로그램 사전 예약은 11월 26일부터 받고 있다. 다빈치교양대학 홈페이지의 메인 화면에 있는 ECA 배너를 클릭 후 예약할 수 있다. 당일 예약은 불가하며 하루 최대 2슬롯까지 신청 가능하다.  

  운영기간은 12월 23일부터 다음해 1월 15일까지이며 요일별 운영시간은 다빈치교양대학 홈페이지의 예약 시스템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중대신문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