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주전공 교직과정 이수예정자 신청

사범대 교직팀이 27일까지 주전공 교직과정 이수예정자 신청을 받는다. 

  선발 대상은 교직과정이 설치된 전공단위 4차학기 재학생과 선발 시기에 휴학해 5차학기 재학 중인 학생이다. 

  ▲교직과정이 설치되지 않은 전공단위 학생 ▲기존 교직과정 이수신청서를 제출한 학생 ▲3학년으로 편입한 학생 ▲휴학생 등은 대상에서 제한다. 복수전공으로 교직이수를 희망하는 경우 12월 복수전공 교직과정 이수를 신청해야 한다. 

  교직과정 이수를 희망하는 학생은 전공단위 사무실에 주전공 교직과정 이수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학업 성적과 면접 심사를 고려해 전공단위별 승인 인원 내로 선발한다. 

  단 면접심사 요소 중 교직 적성·인성에서 부적격 판정을 받은 경우 교직 승인 정원 미달이더라도 선발하지 않는다.

 

<학사>
코로나19에 따른 동계 계절학기

12월 23일부터 1월 15일까지 16일간 동계 계절학기를 운영한다. 절대평가로 성적을 평가하며 재수강 과목 성적은 최고 A학점까지 가능하다. 

  수업 운영 방법은 대면·혼합형·비대면으로 나뉜다. 대면 강의는 방역수칙 준수 하에 강의실에서 진행한다. 단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확진자 추이에 따라 비대면 강의로 전환할 수 있다. 혼합형 강의는 대면 수업과 비대면 수업을 병행하며 수업 비율은 교수가 정한다. 비대면 강의는 수업 형태에 맞게 ▲화상강의 플랫폼 줌(Zoom) 100% ▲하이브리드(hybrid)형 ▲녹화 동영상 100% 등으로 운영하며 대면 시험을 실시할 수 있다. 

  수강신청은 25일 오전 10시부터다. 수강신청 매뉴얼은 추후 공지 예정이다. 관련 문의는 다빈치교양대학(02-820-6059)에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중대신문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