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서울캠 중앙감사위원회 공개 모집

서울캠 2대 중앙감사위원회(중감위)를 모집한다. 중감위는 서울캠 중앙운영위원회 특별기구로 학생자치기구 회계 감사 업무를 진행한다.

  모집대상은 중감위원장 1명과 중감위원 14명이며 임기는 다음해 11월 30일까지다. 지원자는 총학생회, 단대 학생회, 동아리연합회, 교지편집위원회 등 감사대상을 선택해 지원해야 한다.

  「중앙감사위원회 회칙」 제23·24조에 따라 이번 학기 서울캠 재학생이 아니거나 모집 분야에서 직책을 맡은 경우 지원 불가하다. 또 졸업예정자는 지원이 취소될수 있다.

  신청 기한은 모집 분야별로 상이하다. 위원장은 21일까지, 위원은 11월 4일까지 지원할 수 있다. 재학증명서를 스캔해 구글폼을 작성하면 된다. 면접 일정은 추후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모집>
대학원 전반기 입학 안내 

9월 29일 대학원 교학처가 다음해 전반기 온라인 입학설명회와 원서접수 일정을 공지했다. 

  14일 오전 10시 온라인 입학설명회가 열린다.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설명회를 비대면 자료 열람 방식으로 대체한다. ▲입학 안내 ▲장학 안내 ▲BK21 사업 선정(예비)단팀 소개 등 영상·문서를 상시 확인할 수 있다. 

  입학 전형은 사전 원서접수와 일반전형으로 나뉜다. 석사·석박통합과정 지원자 중 내국인이 14일 오후 1시~5시에 지원할 경우 사전 원서접수에 해당한다. 사전 원서접수 지원자는 전형료를 면제받는다. 

  일반전형 원서접수 기간은 19일부터 11월 4일까지다. 서류제출 마감 기한은 11월 5일이며 면접은 11월 28일과 12월 5일 양일 진행한다. 단 전공단위 사정으로 면접일을 변경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중대신문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