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 
글로벌 기업 취업 멘토링 안내

9월 7일 다빈치인재개발원이 글로벌 기업 취업 멘토링을 개최한다. 멘토링은 Zoom(줌) 플랫폼을 통해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신청 기간은 28일부터 9월 6일까지며 선착순 150명을 모집한다. 행사는 2020년 하반기 입사 지원에 대비해 ▲글로벌 기업 재직자의 취업 전략 특강 ▲취업 패널 토론(취업 Q&A) ▲그룹멘토링으로 이뤄진다. 직무는 IT, 기획, 채널관리, HR, 해외 취업 전반으로 구성되며 각각 AMAZON, NIKE, AMORE PACIFIC, CONTINENTAL AUTOMOTIVE, CP Team에 입사한 멘토가 참여한다. 
  신청방법은 레인보우 시스템 → 역량개발 → 비교과 프로그램 → 과정명 → 희망 멘토링 기업(직무) 선택 후 신청순이다. 문의는 다빈치인재개발원(02-820-6054)에 하면 된다. 

 

<안내>
비대면 채용 및 AI 면접 대비 면접실 운영

다빈치인재개발원이 대학혁신지원사업의 일환으로 ‘AI-VR 채용 면접실’을 운영한다. 해당 시설에는 비대면 채용과 AI 면접에 대비할 수 있도록 방음벽 및 밀폐 출입문, 고사양 웹캠, 얼굴을 비추는 조명을 설치했으며 가상현실(VR) 모의 면접 시스템도 구축해 현장감 있게 면접을 준비할 수 있다.
  AI 모의 면접을 희망하는 경우 레인보우시스템 접속 후 ‘에듀스 AI 역량검사, 면접대비 솔루션’을 통해 역량검사와 모의 면접을 실시하면 된다. 이후 면접 녹화영상 및 결과표를 가지고 전문상담사와 개별 상담을 받을 수 있다. 김남숙 취업지원2팀장은 “오프라인 방문이 어려운 학생은 온라인으로 AI 모의 면접을 진행 후 전화 또는 화상강의 플랫폼 줌(Zoom)을 통해 전문상담사의 피드백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중대신문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