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

졸업인정제 면제 신청 안내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로 인해 오는 8월 졸업예정자 중 졸업인정제를 이수하지 않은 학생도 졸업할 수 있게 됐다. 원칙적으로 TOEIC, 국가공인한자능력검정시험을 통과해야 졸업이 가능하다. 순수외국인입학전형의 경우 한국어능력시험을 통과해야 한다.

  대학본부는 기수료자의 졸업인정제 면제에 따른 졸업 희망여부를 조사하기 위해 별도로 신청을 받는다. 신청 자격은 졸업요건 중 졸업인정제 미이수로 수료한 학생이며 신청기간은 오늘(1)부터 오는 30일까지다. 신청방법은 중앙대 포탈(https://mportal.cau.ac.kr)팝업 공지 클릭 순이다.

  이번학기 재학생 중 오는 8월 졸업예정자(수료예정자 포함)는 별도의 신청 절차 없이 졸업사정 완료 후 일괄 면제 처리된다. 기수료자 및 재학생 중 졸업예정자(수료예정자)의 졸업인정제 면제는 오는 821일 중앙대 포탈 시스템에 반영할 예정이다. 이후에는 학적상태가 졸업으로 변경된다.

 

<모집>

글로벌인적자원개발대학원 신입생 추가 모집

글로벌인적자원개발대학원이 2020학년도 후반기 신입생을 추가 모집한다. 모집학과는 인적자원개발학과와 글로벌물류학과다. 해당 전공단위 수업은 매주 금요일 야간과 토요일 주간에 진행될 예정이다.

  인터넷 입학원서 접수 기간은 지난달 28일부터 오는 22일 자정까지로 유웨이어플라이(www.uwayapply.com)에서 신청할 수 있다. 입학원서(출력) 및 서류제출 등기의 우편 발송 기간은 지난달 28일부터 오는 24일 오후 4시까지며 글로벌인적자원개발대학원 교학지원팀((06974) 서울특별시 동작구 흑석로 84)으로 접수할 수 있다.

  면접은 오는 27일 서류제출자 전원을 대상으로 진한다. 면접 장소는 오는 25일 공지될 예정이다. 코로나19 확산으로 비대면(전화)으로 진행할 수도 있다. 합격자는 다음달 2일 오후 4시 글로벌인적자원개발대학원 홈페이지(http://ghrd.cau.ac.kr)에서 발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중대신문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