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인, 혜택으로 도움닫기
  • 김예령 기자
  • 승인 2018.02.12 2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졸업과 함께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는 졸업생을 응원합니다. 졸업생의 발돋움에 도움이 되는 중앙인 혜택을 정리해봤습니다.

  취업 준비에 한창인 졸업생에게 ‘레인보우 시스템’ 사이트를 소개합니다. 레인보우 시스템에서는 기본적인 취업상담은 물론 출장상담, 졸업생 대상 비교과프로그램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채용정보도 확인 가능합니다. ‘추천채용’ 항목에서 중앙대가 추천하는 채용공고를 찾을 수 있으며 ‘캠퍼스리크루팅’ 항목에는 채용 관련 상담회 및 설명회 일정이 올라옵니다.

  공부할 장소가 필요한 졸업생을 위한 혜택도 있습니다. 수수료 3000원만 지급하면 졸업생도 중앙도서관 및 법학도서관 이용이 가능합니다. 서울캠은 학술정보원 홈페이지에서 ‘졸업생도서관출입증신청’을 마치고 발급일날 신분증과 함께 204관(중앙도서관) 2층 대출자료실을 방문하면 됩니다. 안성캠 학술정보원 졸업생도서관출입증은 방문 신청 후 20분 내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신분증과 졸업증명서, 반명함판 사진 1매를 지참해 902관(중앙도서관) 3층 대출자료실에서 이용신청서를 작성하면 됩니다. 단, 서울캠의 경우 도서 대출 서비스는 대외협력처 발전기금 5만원 이상을 기부해야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공인회계사반’, ‘행정고시반’, ‘언론고시반’ 등 총 3개 고시준비반과 ‘로스쿨준비반’은 지원 자격을 충족하면 졸업생도 지원 가능합니다. 입반시 교수 특강, 열람실, 학습지원 등의 서비스를 누릴 수 있죠. 생활관 입관은 불가하니 참고 바랍니다.

  중앙대병원은 졸업생의 건강을 위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졸업생은 ▲입원·외래 비급여진료 항목 10% ▲라식·엑시머 15% ▲비급여 치과진료 10% ▲종합건강진단 30%의 진료비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직계가족 또한 종합건강진단(20%)을 제외한 항목에서 같은 할인율이 적용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