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2017 전국 대학도서관 만족도 조사
교육부에서 지난 20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2017 전국 대학도서관 만족도 조사>를 실시한다. 학부생과 대학원생을 비롯한 중앙대 소속 재학생을 대상으로 웹 설문조사를 통해 조사를 진행한다. 설문은 총 11개 문항으로 한국어·영어 등 두가지 언어를 제공한다. 만족도 조사 결과는 다음달 26일부터 1월 12일까지 조회가 가능하다. 해당 조사는 교육부의 2017년 대학도서관 시범평가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재학생 만족도 조사 시행
재학생 만족도 조사가 오늘(27일)부터 시행된다. 조사 기간은 다음달 21일까지이며 강의평가와 동일하게 중앙대 포탈(http: //portal.cau.ac.kr)에서 시행한다. 조사 대상은 학부 재학생 및 전문/특수대학원 재학생 전체이며 설문은 학부 15문항, 전문/특수대학원 10문항이다. 재학생 만족도 조사 결과는 교육 및 행정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대학정책과 대학자체평가(학문단위 MBO평가)에 반영된다.

102관 승강기 운행 중단 안내
다음달 26,27일 양일간 102관(약학대학 및 R&D센터)의 일부 승강기 운행이 일시적으로 중단될 계획이다. 이는 승강기의 노후 주로프 교체 공사를 위한 것으로 1,2,3호기가 그 대상이다.

  1호기는 다음달 26일 오전 9시에서 오후 2시까지, 2호기는 같은날 오후 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행을 중단한다. 3호기는 다음날(27일) 오전 9시부터 오후 2시까지 운행을 중단할 예정이다. 이에 덧붙여 시설팀은 운행 중단 시간이 작업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을 공지했다.

  시설팀은 별다른 민원이 없는 경우 승강기 교체 공사를 계획대로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승강기 운행 정지로 인해 각종 행사, 수업, 입시 및 업무에 지장이 있어 승강기 운행이 필요한 경우 오는 30일까지 시설팀 김현노 차장(kimhn@cau.ac.kr)에게 이메일을 보내면 된다. 

  별도의 요청이 없을 경우 승강기 운행 중단에 불편이 없는 것으로 간주하고  계획대로 공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종합>

중앙대병원, 고혈압건강강좌 개최
내일(28일) 오후 2시부터 중앙대병원 중앙관 4층 강의실에서 ‘고혈압 주간 건강강좌 : 고혈압, 조심하자!’가 개최된다. 이번 강좌는 김수현 교수(의학부)와 조익성 교수(의학부)가 강단에 올라 고혈압 합병증인 만성콩팥병과 심근경색 등의 예방과 치료법을 설명할 예정이다. 사전 예약 없이 강연에 참석할 수 있으며 문의는 중앙대병원 대외협력팀 02)6229-2219로 하면 된다.

위정현 교수, 한국게임학회장 취임
지난 21일 위정현 교수(경영학부)가 제9대 한국게임학회장에 취임했다. 임기는 다음해 1월부터 2년간이다. 위정현 교수는 한국게임학회 부회장, 국회 과학기술정보통신위원회 정책자문위원, 중앙대 게임콘텐츠연구센터 소장 등을 역임한 바 있다. 한국게임학회는 게임제작의 이론 및 기술의 학문적인 연구·보급으로 국내 게임제작 기술의 국제경쟁력 향상을 도모하고, 게임제작 기술의 국내외 학술적 교류증진을 위해 설립됐다.

 

저작권자 © 중대신문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