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
교양학부대 주관 주요기업탐방 사업

오는 13일 교양학부대가 주관하는 ‘주요기업탐방’ 사업이 진행된다. 참가자는 인천시 남구에 자리하고 있는 롯데알미늄(주) 인천공장을 방문해 자판기 등의 생산과정을 견학할 수 있다. 사업엔 재학생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왕복 교통비, 간식비 등 탐방 비용은 모두 무료로 지원된다. 참가 희망자는 오는 6일 정오까지 신청자 인적 사항을 기재해 ‘davinci@cau.ac.kr’로 이메일 접수하면 된다.

제4차 여성 공학인 멘토링
오는 28일 오후 4시부터 오후 7시 30분까지 공학교육혁신센터와 WISET서울지역사업단이 주최하는 ‘제4차 여성 공학인 멘토링’이 열린다. 이날 행사에선 학생들과 졸업생 멘토들의 저녁 식사 자리가 마련되며 분야별 멘토링도 진행된다. 신청자격은 공대 및 창의ICT공대에 재학 중인 여학생으로 구성된 개인 또는 팀에게 주어진다. 참가 희망자는 오는 25일까지 공학교육혁신센터 홈페이지(http://abeek.cau.ac.kr)나 전화(02-820-6535)로 신청하면 된다.

[행사]
CAU Global Fair 2016
오는 6일 정오부터 오후 5시까지 101관(영신관) 앞 중앙광장에서 ‘CAU Global Fair 2016’이 개최된다. 이날 행사에선 교환학생과 관련한 상담을 일대일로 받을 수 있으며 글로벌라운지, 글로벌 앰배서더 등 다양한 국제처 프로그램에 대한 설명을 들을 수 있다. 이외에도 103관(파이퍼홀)에선 스웨덴대외홍보처의 교육담당 마케팅 매니저인 니클라스 트라네우스와 주한 덴마크 대사 토마스 리만의 글로벌 명사특강이 진행된다.

2016-2학기 장애체험교육
오는 5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310관(100주년기념관 및 경영경제관) 1층 앞 광장에서 ‘2016-2학기 장애체험교육’이 열린다. 이날 행사에선 ‘너를 보여주고 나를 알려주는 희망나루’를 주제로 휠체어 체험, 시각 장애 체험 등이 진행된다. 이와 함께 장애에 대한 비장애인의 인식 개선을 위한 영상 및 사진도 함께 전시된다. 이번 행사엔 중앙대 학생 및 교직원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중대신문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