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
2016학년도 정신건강특강
다음달 4일 오후 5시부터 310관(100주년기념관 및 경영경제관) B603호 대강당에서 학생생활상담센터가 주최하는 정신건강특강이 열린다. 이번 특강에선 『7년의 밤』, 『내 심장을 쏴라』 등을 쓴 정유정 작가가 ‘나는 왜 인간 본성의 어둠에 주목하는가?’를 주제로 강연한다. 참가 신청은 오는 30일까지 310관 B208호 학생생활상담센터에서 할 수 있다.

제2회 중앙 아이디어 CUP 공모전
다음달 3일까지 교육부 및 LINC사업단이 주최하는 ‘2016 제2회 중앙 아이디어 CUP 공모전’이 진행된다. 공모 주제는 ‘상도 시장 활성화를 위해 청년층을 유입할 방안 및 아이디어’다. 개인 또는 팀 단위로 구성된 중앙대 재학생이면 모두 참가할 수 있으며 접수 방법으론 이메일 접수 또는 방문 접수가 있다. 발표 심사는 다음달 7일 오후 4시 310관 2층 Creative Complex에서 진행된다. 결선에서는 각 팀마다 5분 동안 발표를 진행하며 이후엔 전시장에서 30분 정도의 질의응답 시간을 가진다. 

[학사]
주전공 교직과정 이수신청
오늘(26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주전공 교직과정 이수신청이 진행된다. 신청은 교직과정이 설치된 학과(부)의 4차 학기(2학년 2학기) 재학생 또는 선발 시기에 휴학한 5차 학기 재학생 중 교직 과목을 한 과목 이상 이수한 학생만이 할 수 있다. 선발은 학업성적, 교직 적성 및 인성을 고려해 학과별 승인 인원 내에서 이뤄진다. 이수신청 희망 학생은 소속 학과(부) 사무실에 이수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2016학년도 2학기 강의 피드백 시행
지난 22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는 2016학년도 2학기 강의 피드백 기간이다. 피드백은 이번학기에 개설된 모든 학부 강의(대학원 제외)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평가 내용은 모두 익명으로 처리되며 평가 학생에 대한 정보는 일절 공개되지 않는다. 희망 학생은 중앙대 포탈 e-강의실 > 강의평가 > 강의Feedback 메뉴에서 강의 피드백을 할 수 있다. 수강과목을 취소한 학생은 강의 피드백이 불가능하므로 수강취소 이전에 피드백을 실시해야 한다.
저작권자 © 중대신문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