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
2016-2학기 독서커뮤니티 모집 및 OT안내
지난 2일부터 오는 11일까지 독서커뮤니티 지원자를 모집한다. 참가자는 월 1회 1권 독서 후 토론을 진행하며 독서토론지를 중앙인 독서프로그램 '중독'에 제출해야 한다. 모집은 서울과 안성을 구분해 이뤄지며 서울캠 활동자의 경우 6개월, 안성캠 활동자의 경우 4개월 동안 활동해야 한다. 지원 희망자는 ‘중독’홈페이지를 통해 인터넷 지원이 가능하다.
 
2016-2학기 청룡사회봉사단 모집
오늘(5일)부터 2016학년도 2학기 청룡사회봉사단 모집이 시작된다. 청룡사회봉사단은 중앙대 학생으로 구성된 자원봉사 단체로 교내·외 봉사 활동을 주로 진행하고 있다. 참가자에겐 봉사활동 확인서가 발급되며 30시간 이상 활동자에 한해 1학점의 사회봉사학점이 인정된다. 봉사단엔 서울캠 소속 재·휴학생만이 지원할 수 있으며 희망자는 지원서 작성 후 205관(학생회관) 2층 서울캠 학생지원팀 또는 청룡사회봉사단 사무실에 직접 방문하면 된다.
 
<성과>
뮤지컬 <Justice>, ‘2016 H-STAR FESTIVAL’ 3관왕
지난달 17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된 ‘2016 H-STAR FESTIVAL’에서 연극전공 창작뮤지컬 <Justice>가 뮤지컬 대상, 연기상(김찬), 작곡상을 수상해 3관왕을 기록했다. 뮤지컬 <Justice>는 알베르 까뮈의 희곡 『정의의 사람들』을 원작으로 한다. 『정의의 사람들』은 20세기 초 러시아를 배경으로 하며 정의와 인간애 사이에서 고뇌하는 젊은이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바로 잡습니다
1877호 3면 2단 기사 두번째 소제목에서 교양학부 이인숙 과장을 교양학부 윤영주 과장으로 바로 잡습니다. 같은 소제목의 발언은 모두 윤영주 과장과 인터뷰를 토대로 구성한 것입니다. 
1877호 12면 ‘교수님과 강의실 밖 산책’의 편집자주에서 “맨부커상”을 “맨부커 인터내셔널상”으로 바로 잡습니다. 또한 같은 면 본문에서 “이후 제주도 4.3사건, 용산참사”를 “이전 제주도 4.3사건과 이후 용산참사”로 바로 잡습니다.
 
저작권자 © 중대신문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