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U Global Ambassador 선발
국제교류팀에서는 오는 6월부터 내년 6월까지 활동하게 될 ‘CAU Global Ambassa-dor’를 모집한다. 지원 기간은 오는 27일부터 다음달 9일 오후 6시까지이며 선발 절차는 1차 서류 전형, 2차 면접 전형이다. 선발 인원은 약 15명으로 평균 평점 및 직전학기 평점이 3.0 이상인 학부 재학생만 지원 신청이 가능하다. CAU Global Ambassador에 선발된 학생들은 ▲총장 명의 프로그램 수료증 지급 ▲소정의 장학금 지급 ▲사회봉사 학점(1학점) 부여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교육대학원 2016년 후반기 신입생 모집
교육대학원에서 2016학년도 후반기 신입생을 모집한다. 인터넷 입학 원서 접수는 다음달 9일부터 다음달 22일까지 이며 전공면접 및 인성면접은 오는 6월 11일에 진행된다. 최종 합격자 발표는 오는 6월 24일에 있을 예정이다. 지원자 자격으로는 ▲올해 8월 이전 국내외 4년제 정규 대학에서 학사학위 취득(예정)자 ▲법령에 의해 4년제 정규 대학에서 취득한 학사학위가 있다고 인정된 자 ▲영양사 면허증 소지자(영양교육전공) 등이 있다.

안성캠 벚꽃 힐링 문화행사 
안성캠에서 오는 11,12일 양일간 제58대 안성캠 ‘바람’ 총학생회와 LINC사업단이 공동 주최하는 ‘20-16년 봄맞이 캠퍼스 힐링 문화행사’가 개최된다. 11일에는 ▲전통예술 타악 공연 ▲성악 8중주 공연 ▲전통예술학부와 음악학부의 오케스트라 협연 등이 608관(국악관) 앞 키스로드 및 수상무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12일엔 ▲안성캠 중앙동아리 공연 ▲MBC 최일구 전 앵커의 강연 ▲가수 크러쉬와 벤의 축하 공연이 있다. 해당 행사의 진행 장소도 608관 앞 키스로드 및 수상무대다. 이외에 영화 상영, 플리마켓, 벚꽃포토존 등의 행사도 함께 진행될 계획이다. 행사가 진행되는 기간에는 교내 통학·순환버스의 노선 및 시간이 변경된다.

자유인문캠프 ‘세월호 참사’ 2주기 기획 ‘기억과 기록’
자유인문캠프에서 오는 11,12일 양일동안 세월호 참사에 관련된 기획 행사를 진행한다. 11일 행사는 오후 7시에 203관(서라벌홀) 706호에서 ‘세월호 참사’와 관련된 다큐멘터리인 <4.16 프로젝트 - 망각과 기억> 상영회가 열릴 예정이다.

12일에는 세월호 참사에 대한 기록집인 『세월호, 그날의 기록』(진실의 힘 세월호 기록팀 지음, 진실의 힘) 북토크가 진행된다. 해당 행사가 열리는 장소 및 일시는 102관(약학대학 및 R&D센터) 401호 오후 7시다.참가비는 무료다.
 
신입생 대상 국제교류프로그램 설명회
오는 14일 오후 6시에 102관(약학대학 및 R&D센터) 3층 대강당에서 국제교류팀이 주관하는 ‘신입생 대상 국제교류프로그램 설명회’가 개최될 예정이다. 참석 대상은 16학번 신입생 및 신입생 학부모, 학부 재학생이다. 이번 설명회의 주요 내용으로는 ▲교환(방문)학생 프로그램 ▲여름, 겨울 단기 프로그램 English/French Lounge 이용 ▲CAU GLOBAL FAIR ▲CAU Global Ambassador 프로그램 등이 있다.
 
저작권자 © 중대신문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