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달 4일(화)까지 연기
의견 수렴 창구도 확대
 
지난 21일까지로 예정됐던 ‘학부 학문단위 구조개편’ 의견 수렴 기간이 다음달 4일(화)까지 연기됐다. 또한 중앙대 포탈(portal.cau.ac.kr)에서 구조개편에 대한 의견을 개진할 수 있도록 창구를 확대했다.
 
학문단위 구조개편 의견 수렴은 지난 14일 김병기 기획처장(법학전문대학원 교수)이 중앙인 커뮤니티 ‘학부 학문 단위 구조 개편 추진 경과 Ⅰ’이라는 글을 게시하면서 이뤄졌다. 게시글에서 김병기 기획처장은 “광범위한 의견수렴과 더 나은 결과를 만들기 위해 준비기간을 연장하고자 한다”며 “대학 구성원들의 폭넓은 의견을 수렴해 중앙대의 발전적인 미래를 설계하고자 하오니 많은 참여와 의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하지만 예정된 의견수렴 일정은 지난 21일까지로 중간고사 일정과 겹쳐 제대로 된 의견수렴이 이뤄지지 않을 것이라는 지적이 있었다. 지난 20일 인문대운영위원회, 교지편집위원회 <중앙문화>, 교지편집위원회 <녹지> 등은 ▲학사일정을 고려하지 않은 의견 수렴 기간을 정정할 것 ▲구조조정 전체 추진일정을 학내 구성원과 협의해 다시 결정할 것 ▲구조조정 관련 정보가 투명하고 신속하게 공개돼야 할 것을 요구하며 대자보를 공동으로 게시하기도 했다.  
 
이에 당초 예정돼있던 의견수렴 기간이 하루 지난 오늘(22일) 김병기 기획처장은 중앙인 커뮤니티에 ‘학부 학문 단위 구조 개편 추진 경과 Ⅱ’라는 글을 게시했다. 게시글에는 의견 수렴 기간을 다음달 4일(화)까지 연장하고 중앙대 포탈을 통해서 의견을 수렴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내일(23일) 중앙대 포탈-참여마당 내에 의견 제안 메뉴가 개설될 것이며 중앙대 홈페이지(www.cau.ac.kr)에도 배너가 따로 개설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중대신문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