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야제 체크리스트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4.09.20 2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캠 축제의 전날 밤인 23일. 들뜬 마음에 무엇을 준비해야 할지 모르겠다고요? 제가 여러분들의 체크리스트를 간단히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먼저 25일과 26일에 있을 중앙광장에서의 공연을 보다 편안히 즐기기 위해서는 담요와 같이 덮을 것이나 돗자리와 같이 깔고 앉을 것이 필요합니다. 중앙광장에는 잔디를 보호하기 위해 잔디보호매트가 깔려 있기 때문에 앉아서 즐겨주셔야 하는데요. 혹시나 치마를 입었거나 오랫동안 앉아 있을 경우라면 덮을 것과 깔고 앉을 것을 준비하는 것이 좋겠죠.
 
  축제 기간 동안 하이힐은 신발장에 넣어두세요. 중앙광장의 잔디를 보호하기 위해서나 재미난 부스를 향해 빨리 달려가기 위해서도 운동화가 훨씬 좋답니다.
 
  여러분의 정보력도 레벨-업 해두셔야겠습니다. 올해 축제 티셔츠는 지난해에 비해 한정 수량으로 제작됐다고 하니 언제, 어디서 받을 수 있는지 빨리 알아둬야겠죠. 축제기획단에서 준비하고 있는 다채롭고 재미난 이벤트들도 캠퍼스 이곳저곳에서 열릴 예정입니다. 맥주 빨리 마시기, 짜장면 빨리 먹기, 매칭 팔찌와 중앙 메신저 등 한번쯤 참가해보고 싶은 이벤트가 가득한데요. 누가 더 정보력이 좋은가에 따라 누가 축제를 더 재밌게 보내는 지가 판가름 날 수 있으니 정보 더듬이를 치켜세우고 전야제를 보내시길 바랍니다.
 
  자, 체크리스트 다 확인하셨나요? 이제 즐기러 갑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