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구
2013 KB 대학농구리그대회
날짜 5월 28일(화)
장소 안성캠 체육관
결과 중앙대 65 : 동국대 57

동국대는 경기 초반 이대헌의 장신을 이용해 중앙대의 골밑을 압박했다. 중앙대의 조의태 선수가 골밑 수비를 맡았지만 높이 싸움에서 밀려 동국대에게 1쿼터를 리드당했다. 하지만 중앙대 이호현 선수가 연이어 골을 넣자 중앙대의 수비와 공격 모두이 살아나 역전에 성공했다.

날짜 5월 31일(금)
장소 단국대 체육관
결과 중앙대 79 : 단국대 59

중앙대 조의태 선수의 활약이 돋보이는 경기였다. 조의태 선수는 득점력이 부족한 것이 약점이라는 평을 받았다. 하지만 이날 조의태 선수는 경기에서 25득점을 하며 자신의 기량을 증명할 수 있었다. 높이에서 승부를 펼치는 이재협 선수도 득점과 리바운드에 좋은 활약을 보이자 중앙대는 승리의 쐐기를 박을 수 있었다.

 

축구
2013 카페베네 U리그
날짜 5월 31일(금)
장소 상지대 운동장
결과 중앙대 1 : 강원상지대 2

장거리 원정경기와 후반기 U리그 첫 경기란 탓에 선수들의 부감이 컸던 경기였다. 전반전 선수들은 제 기량을 발휘하지 못하고 상대편 강원상지대로부터 2골을 먼저 먹히고 말았다. 골을 넣을 수 있는 찬스도 좀처럼 보이지 않아 힘든 경기였다. 하지만 후반전 시작부터 선수들이 페이스 조절을 하며 거센 추격을 시도해 주도권을 잡아갔다. 결국 김남혁 선수가 1골을 터뜨렸지만 더 이상 골문을 흔들지 못했다.

 

야구
2013년 회장기 전국대학야구 하계리그전

오는 12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2013 회장기 전국대학야구 하계리그전이 개최된다. 중앙대는 오는 12일 남해스포츠파크에서 연세대를 상대로 첫 경기를 치른다. 2013 회장기 전국대학야구 하계리그전은 목동 신월야구장, 신월 야구장, 남해스포츠파크 야구장에서 진행된다. 중앙대 야구부는 건국대, 연세대, 홍익대 등 5개 대학과 함께 예선 C조에 속해 열흘간의 예선리그에서 다섯 번의 경기를 벌인다. 예선리그를 통과한 팀은 오는 28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진행되는 결승 토너먼트에 진출하게 된다.

저작권자 © 중대신문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