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학버스, 부족하지 않으신가요?
  • 중대신문
  • 승인 2012.11.10 22: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성캠과 서울캠 간 이동할 때 이용하는 통학버스, 현재 서울(반포)행을 제외하고는 하루에 1, 2회씩만 운영되고 있는 실정입니다. (일산, 인천, 수원 등) 매번 통학버스 증설을 요구하고 있지만, 버스회사가 요구하는 평균 탑승자 수 25명을 채우지 못해 증설이 이뤄지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해서 불편함을 겪으셨던 경험이 있으신가요? 자유롭게 의견 남겨주세요!
 인증샷 중대신문 페이스북을 친구추가 해주세요. 친구들의 인증샷을 실어드립니다.

통학버스, 부족하지 않으신가요?

배호현 제발.....일산 통학버스 운영해주세요.

최인섭 일산 통학버스 만들어주세요. 엉엉 ㅠㅠ


권용재 수원사람은 사람도 아니므니다?


정혜진 제대로 된 알림이나 공지를 못 봤는데, 어느날 뜬금없이 일산 통학버스를 운영했다가 이용하는 학생이 적어서 없어진다는 문자가 왔었어요. 인복위에서 버스증설 설문조사한다고 했는데 제대로 조사를 한 건지도 모르겠구요. 통학하기엔 먼 곳이라 이미 기숙사나 자취를 시작했는데, 학기 도중에 통학버스를 만들고 이용하지 않는다고 없앤다고 하니.. 미리 알았더라면 많이 이용했을꺼 같은데.


김민주 저 송내역에서 안성으로 통학하는 사람입니다. 저희학교 버스비가 너무 비싼 것 같습니다. 시외버스보다 엄청 싼 줄 알았는데 고작 몇 백원차이입니다. 또한 아침에 스쿨버스가 딱 2개 뿐인데 그것도 7시 40분에는 모두 가고 일교시 전에 도착하게 됩니다. 그럼 열한시 수업일 때는 스쿨버스가 너무 일찍 도착해서 할 일이 없어서 불편합니다. 버스시간은 어찌해 볼만한데 제발 버스비만이라도 깎아주세요.ㅠㅠ 일주일용돈 십마넌인데 반이 스쿨버스비로 나갑니다.ㅠㅜ


김유진 하루에 인천으로 돌아가는 버스의 수가 두 대밖에 없어서 시간 지키기도 힘들고 많이 바빠요. 그래서 늘 강의가 끝나고 뛰어가야 겨우 탈 수 있어요.ㅠ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