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의사항 

  축제의 흥겨움에 취해 잠시 이곳이 학교라는 사실을 잊어버리지 마세요. 폭력과 음주난동 등 각종 사고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축제기간 동안 일어날 만일의 사태를 대비해 규찰대 ‘부르미’가 중앙대 학생들 곁에 대기하고 있겠습니다. 총 34명의 부르미들이 7시부터 새벽 두시까지 순찰을 돌며 학생들의 안전을 지켜줄 것입니다. 사고가 생겼을 때 010-2822-6701로 연락을 취하면 학교에서 대기 중인 부르미가 신속히 당신 곁으로 달려갑니다.

  부르미 팀장 김규영씨(가족복지학과 3)는 “즐기는 축제는 좋지만 남에게 피해를 주지않고 모두가 안전한 축제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습니다. 일 년 중 한번 있는 축제라고는 해도 우리들의 본업은 학생이란 것을 잊는 실수를 범하지 마세요.

  알아두기
  카우리발은 안성캠퍼스 학생들만을 위한 축제가 아닙니다. 서울캠퍼스 학생들도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진정한 범중앙인 축제입니다. 하지만 학생들이 서울캠에서 수업을 듣고 안성캠까지 가는 길이 쉽지만은 않을 것입니다. 이런 고민으로 축제에 즐거움을 포기하는 학생들을 위해 학생지원처에서 통학버스 규정을 축제기간 동안 수정하였습니다.

  서울캠 청룡호수 앞에서 4시 20분과 6시에 안성캠퍼스로 향하는 직통 버스를 운행합니다. 원래 이 버스는 캠퍼스 교차수강 학생들을 위한 통학버스입니다만 축제기간 동안에 특별히 교차수강 학생이 아닌 일반 학생도 승차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카우리발을 즐기고 싶은 서울캠 학생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저작권자 © 중대신문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