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감독과의 만남
퀴어영화를 알고 계신가요? 퀴어영화는 동성애자들의 욕망과 에로티시즘, 인종, 성, 계급 차이를 다루는 소수집단에 대한 영화입니다. 퀴어영화에 대해 알고 싶다면 <두 번의 결혼식과 한 번의 장례식>을 관람해보세요. 커밍아웃을 선언한 김조광수 감독의 영화로 9월 25일 본관 대회의실에서 여러분의 고정관념을 깨뜨려 보시기 바랍니다.
영화 상영이 끝난 후엔 감독과의 대화가 이어집니다. 그가 커밍아웃한 속사정이 듣고 싶지 않으신가요? 혹은 남모를 고민으로 끙끙 앓고 계신 건 아닌가요. 그동안 남한테 말하지 못한 소소한 고민들을 털어놓아 보시길 바랍니다.


고은 시인과의 만남
“그래 너희들 공부하느라고 힘들지. 가끔 하늘 한 번씩 꼭 올려다봐라. 요으즘 하늘이 얼마나 좋은 줄 아니. 하늘은 우주의 첫걸음이다. 내가 경험컨대...” - 고은
매년 노벨문학상 후보로 거론되는 고은시인을 축제의 중심 속에서 만나보세요. 그의 대표작 『만인보』를 아시나요? 30여 년에 걸쳐 완성한 시집으로, 대하소설에 버금가는 성과를 인정받았습니다.
한국문학계의 대부 고은 시인이 여러분의 멘토가 되어 찾아옵니다. 화려한 이력 뒤에 숨겨진 고은 시인의 아픈 청춘 이야기. 9월 26일 오후 3시 본관 대회의실에서 1시간가량 진행될 예정입니다.
 

연애박사와의 만남
모태솔로들은 물론이거니와 연애고수들도 귀를 쫑긋 세우고 들어야 할 연애학개론이 있습니다. 축제의 마지막 날인 9월 27일『연애의 정석』, 『매혹의 기술』, 『연애의 신』등 다량의 연애컨설팅을 저술한 베스트셀러 작가 송창민씨의 강연회가 열립니다. 평소 연애의 기술 때문에 고민이 많았던 분들은 오후 4시 본관 대회의실로 망설이지 말고 찾아오시기 바랍니다.
애매한 기준을 정해주는 애정남 송창민 강사가 직접 알짜배기 연애정보 팁을 알려줄 예정입니다. 또한 이번 강의는 발칙한 연애 상담과 책에 대한 이야기도 함께 진행됩니다.

저작권자 © 중대신문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