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학생들의 경호를 받으며 중앙마루로 향하는 현빈. 정미연 기자

SNS 검색 사이트 TOPSY에 ‘현빈 중앙대 방문’ 검색 결과 일주일 동안 총 292건이 검색되었습니다.
이 중 다수를 차지했던 키워드는 ‘현빈 중앙대 방문’이었습니다.

@jenna6714 완젼 대박!!
@taekyun79 현빈님 오셨네? ㅋ
@kokuryuein21 학교에 현빈이 왔는데 들어만 봤을 뿐 난 누군지 잘 모르겠다
@incompostela 현빈 갑자기 우리 학교에 왔음...나 햄버거 먹고 있는데ㅠㅠ 갑자기 내 뒤에 지나갔어O_O...뭐야ㅠㅠ 얼굴 진짜 작아!! 완전!
@dsknlds_cho 방금 학교에 현빈이와따!!!!짱머시써...♥_♥
@kenobizzing 해병대 홍보하러 학교에 나타난 현빈 호옹이!
@yujin8783 아 진짜 왜 난 현빈느님을 못봤냐고!! 왜 중앙도서관에 방송 안 해주냐고. 젠장 한 백 미터만 달려가면 볼 수 있었는데 너무 빨리 가심..
@okjeongwouk 나... 현빈님 어깨 만졌다
@gomgom01 현빈..해병대홍보.. 난못봤.. 으어망할팀플ㅠ 근데 다른 팀플하는 언니는 늦는다하고 보고 왔다ㅠㅠ!

지난 22일, 해병대에서 군복무 중인 배우 현빈(본명 김태평, 예술대학원 공연영상학과 3차 휴학)이 모교를 찾았습니다. 군복무 중 모교를 찾은 이유는 해병대 홍보와 함께 복무 지원을 독려하기 위해서였는데요. 수백  명의 학생들이 모인 중앙마루에 도착한 그는 마이크를 들고 “해병대로 오라”고 말했고 이어 “남자친구에게 해병대를 추천하라”고도 했습니다.
약 10분간 중앙대에 머무른 현빈은 수많은 학생들의 인파를 뚫고 서둘러 학교를 떠났습니다. 현빈이 떠난 뒤에도 여학생들은 흥분한 마음을 감추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후 그는 같은 날 연세대, 24일엔 한양대에 차례로 방문하며 홍보 활동을 이어갔습니다.

저작권자 © 중대신문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