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검색 사이트 TOPSY에 ‘중앙대’ 검색 결과 일주일 동안 총 316건이 검색되었습니다.
이 중 다수를 차지했던 키워드는 ‘라디오학개론’이었습니다.


@pdjournal1987 대학가에 ‘라디오학개론’ 봄바람 분다 MBC라디오 PD들이 들려주는 방송 파업 이야기
@teresiajin2 화이팅!RT @SohnPD: 파업하는 MBC 라디오피디들의 캠퍼스투어-라디오학개론 5.16(수) 3시 중앙대, 5.18(금) 7시 숙명여대로 찾아갑니다. 저희는 요렇게 파업하는 시간을 쓰고 있죠. 
@sohnpd 왠지 함께 즐기면서 인생 상담을 선배들이 해주는 느낌이 잘 전해지네요. “파업 중인 MBC 라디오 피디들의 즐거운 토크피크닉!” <캠퍼스투어-라디오학개론> 괜츈하다..
@go_song 우와..ㅠ라디오 너무너무좋아
@flyingjam 라디오학개론 강연 꼭 가고 싶다. 원츄! ㅠ_ㅠ
@kyjhanja 행동하며 찾아가는 파업, 좋습니다. 지방대도 꼭~

지난 16일 오후 3시, 102관(약학대학 및 R&D센터) 206호에서 문화방송(MBC) 라디오 피디들의 강연 ‘라디오학개론’이 진행됐습니다. ‘태연의 친한친구’를 연출한 김정관 PD(신문방송학과 89학번)와 ‘손석희의 시선집중’을 연출한 이창호 PD(신문방송학과 96학번)를 비롯한 11명의 라디오 PD들이 중앙대를 찾았는데요.
이날 강연에 참석한 20여 명의 학생들은 미리 총학생회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신청했으며 2시간 동안 라디오 PD들과 조를 이뤄 자유로운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습니다. 예정된 시간이 끝난 이후에는 조별로 저녁식사를 같이 하는 등 유익한 시간을 보내기도 했습니다.
글·사진 강나라 기자

저작권자 © 중대신문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