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핑

공연동아리 모집 공고
LUCAUS 축제 기획단에서 축제기간에 공연을 펼칠 동아리를 공개 모집한다. 모집은 중앙대 재학생으로 구성된 모든 단체를 대상으로 하며 오는 8일까지 해방광장 홍보부스에서 접수를 진행한다. 심사공연은 11일과 13일 이틀간 루이스홀에서 진행된다. 발표는 15일이며 자세한 사항은 서울캠 문화위원회 클럽(club.cyworld.com/cul turepopcorn)에 문의하면 된다.

서울캠 결핵예방 X-ray 무료촬영
오는 9일부터 10일 오전 10시부터 4시 사이 서울캠 법학관 앞 검진버스에서 결핵예방 X-ray 무료촬영이 진행된다. 하루에 선착순 5백명에 한해 촬영이 가능하며 검진 대상에서 2012학년도 신입생은 제외된다.
 
중앙대병원 피부과, 튼살치료 신기술 
 중앙대병원 피부과 김범준, 박귀영교수 연구팀이 튼살 치료 신기술을 개발했다. 튼살 치료 신기술은 고주파치료(RF)와 자가혈소판풍부혈장치료(PRP)를 병합한 것으로 내달 국제피부과학회지(IJD)에 발표될 예정이다.

이나경 교수 정년퇴임 기념 개인전
서양화전공 이나경 교수 정년퇴임 기념 개인전이 2일부터 8일까지 7일간 열린다. ‘풍경·공간, 그 너머’ 그의 제자들이란 주제로 개최되며 종로구에 위치한 팔레 드 서울 전관에서 진행된다. 문의는 (02-730-7707)로 하면된다.

안성캠 생활관 ‘라온하온’ 축제
오는 9일 안성캠 생활관 자치회에서 생활관 축제인 ‘라온하온’을 진행한다. 이번 축제는 ‘깨어나라, 관생들이여!’라는 주제로 열리며 무대공연, 게임, 기부행사 등으로 구성됐다.

녹지공개특강 ‘전쟁과 여성’ 실시
총 3부로 진행되는 녹지 세미나 ‘전쟁과 여성’의 첫 번째 특강이 진행된다. 5월 7일 6시 30분에 서라벌홀 610호에서 진행되는 이번 특강의 주제는 ‘전쟁속의 여성: 국가폭력과 여성’이며 한성대 전쟁과 평화 연구소 소장 김귀옥 강사가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나승연 프레젠테이션 특강
오는 9일 오후 5시 102관(R&D센터) 3층 대강당에서 ‘나승연의 마음을 움직이는 프레젠테이션’이 진행된다. 강사로 초청된 나승연씨는 2018 평창동계올림픽유치위원회의 대변인으로  뛰어난 프레젠테이션 능력을 발휘해 2018 평창동계올림픽을 유치하는데 큰 역할을 한 바 있다

저작권자 © 중대신문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