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핑
서울캠 사회대 신문 발행
서울캠 사회대 신문 ‘청춘의 목소리’가 발행된다. ‘청춘의 목소리’는 사회대의 사업소개, 총선결과 분석과 시민 인터뷰, 발행기념 인사 등으로 구성됐으며 시험기간인 20일부터 배부할 예정이다.

안성캠 통학버스 설문조사 진행
안성캠 인권복지위원회가 오는 27일까지 통학버스 증편을 위한 설문조사를 실시한다. 설문조사는 기존 9개 노선에서 운행 횟수 증편을 묻는 항목과 새로운 노선 편성에 대한 의견을 묻는 항목으로 구성됐다. 설문지는 원형관과 학생식당 등 건물 게시판에 부착됐으며 원하는 항목에 이름을 기입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5, 6월 서울캠 공간조정회의 공지
오는 27일과 28일 서울캠 학생회관 루이스홀에서 공간조정회의가 진행된다. 공간조정회의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오는 26일 오후 10시까지 문화위원회 클럽(club.cy world.com/culturepopcorn)을 통해 신청해야 한다.

1박2일 나영석PD 특강 실시
다음달 1일 오후 2시부터 서울캠 법학관 대강당에서 KBS2 <1박2일> 나영석PD의 특강이 진행된다. 특강은  ‘나영석PD가 들려주는 PD가 되는 길’이란 주제로 진행되며 특강 신청 기간은 오는 29일까지다. 청강을 원하는 학생은 미디어통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인적자원개발 대학원 발전기금 전달
지난 10일 서울캠 본관 2층 총장실에서 ‘글로벌 인적자원개발 대학원 발전기금 전달식’이 진행됐다. 이날 전달된 발전기금은 글로벌 인적자원개발 대학원 겸임교수인 정재창 박사외 16명이 마련했다. 행사엔 안국신 총장과 인문사회계열 신광영 부총장 등이 참석했다.

저작권자 © 중대신문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