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검색 사이트 TOPSY에 ‘중앙대’ 검색 결과 일주일 동안 총 413건이 검색되었습니다.
이 중 다수를 차지했던 키워드는 ‘연극 <소라별이야기>’였습니다.

@drimcomtru1 마스크 연극 <소라별이야기> 아이들에게는 웃음을.. 어른들에게는 추억을.. 온 가족이 행복해지는 연극입니다- ^^
@run_sky 정말..마음이 따뜻해지는 것이 연극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현재 대학로 동숭교회옆 중앙대학교예술원에서 공연 중인 마스크가면극. 소라별이야기 꼭 보러가세요. 최근 봤던 공연 중 정말로 최고의 연극이었습니다.
@heoria 황순원의 소나기가 연상되는 포근한 연극
@yesman87 소라별이야기 저희 어머니가 너무 좋다고 하시네요.. 부모님께 문화생활을 느끼게 해드리자구요!!

공연영상창작학부 연극전공 학생들이 오는 4월 7일까지 중앙대 공연예술원에서 <소라별이야기>를 공연합니다. <소라별이야기>는 전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추억을 마스크 연극이라는 형식으로 보여준다는데요. 배우와 스태프들이 공동창작 과정을 거쳐 만든 작품으로, 배우들은 인물의 성격을 담은 가면을 쓰고 추억 속 친구들의 모습을 연기합니다.
한 장의 흑백사진 같은 연극 <소라별이야기>. 이번 공연의 총기획을 맡은 박창민씨(연극전공 4)는 “공연을 보러 오시는 분들이 대부분 입시생들”이라며 “중앙대 연극전공 학생들이 하는 공연인만큼 중앙대 학생들이 많이 보러오셨으면 좋겠다”고 말했습니다. 이번 주말, 부담 없이 친구들의 공연을 즐기러 대학로로 가보는 건 어떨까요?


장 소 중앙대학교 공연예술원 스튜디오 시어터
(대학로 소재)
관람료 일반 2만원/학생 1만원(대학원생 포함)
10인 이상 단체할인 8천원
공연시간 평일 8시/주말 4시/월요일 공연 없음

저작권자 © 중대신문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